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동대문 메가박스] 스테프 핫도그, 영화 보기 전 간단 먹거리


동대문 메가박스 '스테프 핫도그'


지난 연휴에 동대문 굿모닝 시티에 있는 메가박스에서 영화 한 편 보고 왔어요. 

이 날, 시간이 촉박해서 밥 먹을 시간이 없었는데 영화관 바로 앞에 위치한 스테프 핫도그에서 간단히 먹고 들어가니까 좋더라고요. 


스테프 핫도그


Steff Hotdog

스테프 핫도그 굿모닝 시티점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8-21 9층



동대문 스테프 핫도그


핫도그 두 개에 콜라 하나 주문했더니 거의 만원 가격입니다. 

가격이 그리 저렴하진 않지만 영화관 매점 생각해보니 많이 비싼 것 같지도 않네요. 게다가 스테프 핫도그는 영화관 핫도그와 비교도 안될 정도로 맛있지요~ㅎㅎ 



영화 볼 때 보니까 핫도그 포장해가서 먹는 분들도 몇몇 있더라고요. 전 영화에 집중이 안될 것 같아 매장에 앉아서 아예 다 먹고 들어갔어요. 

 


스테프 핫도그 메뉴 가격


스테프 핫도그 메뉴 가격


핫도그 단품은 3~4천원대고, 천원 추가하면 탄산음료와 콤보로 주문할 수 있어요. 


아쉬운 건 전에 먹었던 김포공항 스테프 핫도그에서는 콜라,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가 있었는데 동대문 굿모닝 시티점에는 핫도그 단품과 콤보메뉴 밖에 없네요. 스테프 핫도그 감자튀김 정말 맛있고 가성비도 좋은데 지점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른가봅니다.

 


스테프 핫도그


스테프 핫도그


스테프 핫도그의 대표 메뉴 스테프 핫도그에요! 기본 핫도그에 바삭하게 구운 양파가 듬뿍 올려져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양파 구운게 고소하고 바삭하니 과자 같기도 하고 진짜 맛있어요.

 


동대문 스테프 핫도그 2


이건 치즈온불고기


핫도그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 그리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스테프 핫도그 2


한 입 베어 물면 모짜렐라 치즈가 피자처럼 쭉쭉 늘어납니다.   



탱글탱글 소시지가 넘나 맛있는 스테프 핫도그~ 영화 보기 전에 이렇게 먹으니까 아주 좋네요. 

동대문 메가박스 주변에는 영화관 매점 말고도 간단한 먹거리를 살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전에 먹었던 아이리시 포테이토 감자튀김도 아주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