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이탈리안 레스토랑. 언제나 만족스러운 곳!


민락동 올리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민락동 맛집, 올리앤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이번이 벌써 세번째 방문인데 언제가도 항상 맛있고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


올리앤에서의 맛있는 식사!

모든 메뉴들이 예쁜 비쥬얼을 자랑하면서 나와요. 

보기만 해도 흐뭇해진답니다.ㅎㅎ





민락동 올리앤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많이 나서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주변 음식점들 중에 유독 여기만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평일 저녁인데 저도 조금만 늦었으면 대기를 했을 거에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18-4 1층



올리앤 ollien 빠네 크림 파스타 1


올리앤 빠네 크림 파스타 

가격 11,900원


파스타도 엄청 푸짐합니다. 빵 안에 크림 파스타, 그 위에는 색색의 신선한 채소들로 데코가 되어 나옵니다. 기는 비쥬얼 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좋아요. 전에 먹었던 까르보나라도 그렇고 크림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올리앤 ollien 빠네 크림 파스타 2


미니양배추, 컬리플라워, 고구마칩, 토마토, 비트, 미니 당근 등등 데코가 너무 예뻐요. 

먹는 재미도 있고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네요. 



올리앤 ollien 빠네 크림 파스타 3


빠네 빵 속은 따로 마늘 양념을 해서 구웠나봐요. 마늘빵 맛이 납니다.ㅎㅎ 

크림소스 찍어서 먹으니 엄청 바삭하고 고소해요. 빵까지 싹싹 다 먹고 왔어요.  



올리앤 철판 갈릭 함박 스테이크


올리앤 철판 갈릭 함박 스테이크 

가격 11,900원


철판 위에 뭔가 잔뜩 올려져서 나옵니다. 함박 스테이크와 감자튀김, 미니 채소, 파인애플, 낑깡까지 있어요.ㅋㅋ 군고구마는 올리앤만의 서비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군고구마를 하나씩 주더라고요. 



올리앤 철판 갈릭 함박 스테이크 1


함박스테이크 안에 육즙이 가득합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채소들과 곁들여 먹으니 꿀맛! 



올리앤 철판 갈릭 함박 스테이크 2


메뉴 두 개 주문했지만 세가지는 먹은 듯한 이 포만감ㅋㅋ 



샐러드도 하나 주문할까 고민했었는데 안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샐러드를 보니 완전 푸짐하게 나오더라요. 

다른 지점의 올리앤은 안 가봐서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은 정말 음식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고 푸짐하게 나와요. 항상 갈 때마다 엄지척!! 제가 넘나 애정하는 곳이에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