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2018' 3월 웨딩박람회(서울 워커힐호텔) 3.24~3.25 무료입장권 신청하는 방법!


웨딩박람회 입장권 신청하세요!


요즘 정말 봄날씨가 완연하죠?

따뜻한 봄날, 결혼을 앞둔 사랑스런 커플들이라면 꼭 참가해야할 대형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2018 하우투 웨딩박람회' !


2018년 3월 24(토)~ 25(일) 이틀동안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규모 웨딩페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결혼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래요~ ^^


☞ 무료입장권 신청 바로가기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초대형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허니문 피해 위험없는' 전문 웨딩업[하우투 웨딩] 이 함께 합니다.


하루하루 바쁜 일정에 허덕이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하우투웨딩 결혼박람회는 체계적이고 알찬 정보로 최고의 만족감을 주기로 유명하죠?


100여명의 웨딩 전문가들이 검증된 업체들만을 쏙쏙모아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안성맞춤의 플랜을 제시해 드립니다. 어서 서두르세요~





이번 박람회를 놓치면 안되는 이유중 하나!


바로 직영 허니문 업체 운영을 통해 계약 파기, 계약 부도등의 피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는것!

만약 해당 직영 허니문 여행사로인한 피해를 볼 경우엔 컨설팅업체에서 100% 손해를 책임집니다.


이제 더이상 업체 사기나 부도등을 걱정하지 마세요~





결혼식에 관한 모~든것들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 웨딩홀이 걱정이시라구요? 

걱정은 이제 그만! 하우투웨딩이 가장 인기있는 지역 웨딩홀들을 무료섭외, 무료시식 제공 등으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지역, 어떤 예식장을 원하고 계신가요?





행사장에 방문하신 예비 신부분들은

헤어 & 메이크업 무료 시연을 통해 

나만의 웨딩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신혼여행지들, 빠짐없이 모두 모아놨습니다.

하와이, 발리, 칸쿤, 코사무이, 푸켓 등등....


하우투웨딩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전문 허니문여행 업체를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


☞ 더 많은 신혼여행지 알아보기 






'웨딩박람회' 하면 또한 빼놓을 수 없는것, 바로 푸짐한 사은품이죠?


박람회장에 방문만 하셔도 무조건 드리는 사은품부터 선착순 입장 선물, 상담 선물, 계약 선물등 다양한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정말 대~~~박 선물, 바로 보라카이 커플 패키지권!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 보라카이 패키지권을 무료로 증정해 드려요~~~ 호텔, 전일정 식사, 가이드, 차량, 체험다이빙 무료강습 등등 정말 대박이죠?



홍보배너링크

▲ 지금 클릭하세요!



따뜻한 봄날 행복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

바쁜 일정속에 정신없는 결혼준비로 지치셨다면 하우투 웨딩박람회에 꼭 참여해 보세요. 

신랑, 신부님 모두 만족하는 알찬 결혼정보가 한자리에 모두 모여 있습니다.


똑똑하고 거품없는 예식 준비를 원하시는 모든분들, 

지금바로 위 배너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 홈페이지에서 무료 입장권을 신청하시면 모든분들께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