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배달 맛집] 60계 치킨. 실시간 CCTV로 조리과정 공개~ 믿고 먹는 치킨집!


60계 치킨


오늘은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주문해 먹었어요. 며칠 전부터 치맥이 무척이나 먹고 싶었거든요~ㅎㅎ 

배달 어플에서 후기 많고 평가가 높은 치킨집 위주로 찾아봤는데 처음 들어보는 치킨집이 눈에 띄네요. 바로 60계 치킨! 하루에 60마리만 조리해서 판매한다고 해서 이름이 60계 치킨입니다. 


그런데 여기 이름만 특이한 게 아니었어요. 

가장 놀라웠던 건, 치킨이 조리되는 과정을 실시간 CCTV로 확인할 수가 있다는 거에요. 



60계 치킨 cctv


내 치킨이 조리되는 전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니요~~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o^


사진에 있는 치킨이 바로 제가 주문한 치킨입니다!! 

완전 신기한 거 있죠?ㅋㅋㅋ



60계 치킨 어플을 이용하면 모든 매장의 cctv를 24시간 볼 수 있어요. 

매장 조리대도 정말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고 제가 주문하자 마자 바로 조리가 되는걸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조리 끝나고 포장하는 것까지 지켜본 후, 배달이 10분 이내에 도착했답니다. 



60계 치킨 배달


60계 치킨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한다고 해요. 

기름 재사용은 절대 없답니다. 


24시간 cctv 기능으로 지켜보는 눈들이 있으니 속일 수도 없을 것 같네요.



60계 치킨 반반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간지치킨 + 고추치킨 반반 메뉴에요.

가격은 18,900원

 

60계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가장 인기가 많은 두가지 메뉴로 주문해 봤어요. 우선 배달 오자마자 냄새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맛있는 냄새에 급 흥분했어요ㅋㅋ 



60계 치킨 반반 고추치킨


왼쪽이 고추치킨, 오른쪽이 간지치킨


간지치킨은 달콤 짭쪼름한 간장소스 치킨이고, 고추치킨은 간장 소스 베이스에 고추가 버무려진 치킨으로 고추가 많이 맵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치킨이 바삭바삭하고 양념도 맛있네요. 전 특히, 고추치킨이 맛있었습니다.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고추가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아주 중독성 있는 치킨입니다. 



60계 치킨


이벤트 기간이라서 웨지감자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참고로 웨지감자는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치킨 안에도 몇개 들어있어요.  



60계치킨 cctv


치킨 다 먹고 밤 12시 넘은 시간에 들어가보니 매장 청소하고 있는 것까지 cctv로 다 보입니다. 

진짜 깔끔하네요~!! 일하시는 분들은 좀 신경쓰이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60계 치킨은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내서 그런지 치킨이 바삭하면서 담백한 맛이었어요. 치밥이 유행하면서부터 요즘 치킨들이 너무 자극적이고 간이 세 진 느낌인데 여기 치킨은 많이 짜지 않으면서 잡냄새도 없어서 좋아요.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ㅎㅎ 


양이 많아서 치킨 먼저 먹고 웨지감자는 나중에 데워먹었는데 허브솔트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