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스위트 스페이스 수입과자 카를레티 누가 초콜릿


카를레티 누가 초콜릿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올렸던 라고 포커 웨하스에 이어 스위트 스페이스 코엑스점에서 사 온 카를레티 초콜릿 3종 후기에요. 오리지널, 카라멜, 바나나 세가지 맛이 있어서 한 봉지씩 사왔어요~ㅎㅎ


스위트 스페이스 카를레티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

한봉지에 천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초록 봉지인 바나나는 바나나맛 마시멜로우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데 사실 별로 맛이 없었고 오리지널과 카라멜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누가 초코바 맛이에요.



카를레티


카를레티 오리지날


어느 나라 말인지는 모르겠고 사진 보고 맛있게 생겨서 골라봤는데 덴마크 과자네요.  

초콜릿 코팅 안에 누가와 땅콩이 들어있어요.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카라멜 맛은 땅콩에 카라멜이 추가 되어있어요. 




한 봉지당 총 7개가 들어있어요. 


생긴건 포장지 이미지와 아주 똑같아요. 

크기까지 상당히 비슷합니다.



카를레티 오리지날 누가 초콜릿 1


울퉁불퉁 튀어나온 땅콩까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카를레티 초콜릿은 안에 누가가 굉장히 쫀득쫀득합니다. 마치 엿 같은 느낌이랄까요? 



요즘 기온이 들쑥날쑥해서 그런지 좀 쌀쌀한 날 굳어있는 상태에서 먹었을 때는 그리 맛이 없었는데 오늘 다시 먹어보니 완전 맛있네요. 역시 초콜릿은 살짝 말랑해졌을 때 먹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맛은 누구나 알만한 딱 그 맛?이에요. 초코+누가+땅콩 맛! 



카를레티 오리지날 누가 초콜릿 3


쫄깃하게 늘어지는 누가와 고소한 땅콩~


한 봉지 뜯자마자 금방 먹게 되네요. 크기가 작고 납작한 모양새라 그런지 초코바와는 또다른 느낌이에요. 아주 맛있는 건 않지만 달콤한 거 먹고 싶을때 하나씩 집어 먹기 좋아요. 


오랜만에 스위트 스페이스에서 수입과자 이것저것 사왔는데 금방 다 먹어치워버려서 아쉽네요ㅋㅋ 조만간 간식 사러 또 한 번 들러야겠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