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버거킹 21 치즈스틱 &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먹기 딱 좋아요!


버거킹 21 치즈스틱 &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치즈스틱은 롯데리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버거킹에도 치즈스틱이 있었네요. 최근에 출시된 사이드 신메뉴인가 봐요. 이름은 21 치즈스틱~ 길이가 무려 21cm나 된답니다ㅎㅎ



버거킹 21 치즈 스틱


(사실 이거 먹기 전에 와퍼 세트를 하나 뚝딱 해치웠어요ㅋㅋ)


치즈스틱만 먹기에는 뭔가 심심해서 아이스크림도 함께 주문해 봤는데 이 두가지 정말 꿀조합입니다. 따끈따끈한 치즈스틱 먹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한 입 먹으면 디저트로 딱 좋아요. 



롯데리아의 롱치즈스틱 가격이 1700원인데 그것보다 조금 더 큰 버거킹 21치즈스틱은 1500원이에요. 가격 Good!!^^ 게다가 시럽 쿠폰 사용하면 천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 21 치즈 스틱 1


이렇게 꺼내 보니까 정말 길긴 깁니다.

일반적인 치즈스틱 세개 정도 붙여놓은 길이에요. 


치즈스틱 완전 좋아하는데 이렇게 길게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군요!



버거킹 21 치즈 스틱 2


따끈한 치즈스틱 반으로 갈라보니 

치즈가 쭈욱~



버거킹 21 치즈 스틱 3


끝을 모르고 늘어나는 치즈~♥


재밌어서 계속 잡아당기다가 안에 있는 치즈가 다 빠져나올 것만 같아서 그만뒀네요. 모짜렐라 치즈는 맛도 좋고 이렇게 늘려먹는 재미도 있지요~ㅋㅋ  



버거킹 21 치즈 스틱 4


겉은 바삭하고 안에 치즈는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치즈스틱 좋아하는 분들은 즐겨할 만한 메뉴가 아닌가 싶어요. 전 집에 냉동 치즈스틱도 사다놓고 한 번에 대여섯개씩 먹는 사람인지라 이번에 출시된 버거킹 치즈스틱은 아주 만족스럽네요.


보통 치즈스틱이 좀 짭쪼름한 편인데 이건 별로 짜지도 않고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간식이나 디저트로 추천합니다. 아이스크림과 함께 하면 더 좋아요. 

치즈스틱 1000원 + 컵 아이스크림 600원, 총 16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디저트에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