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11월 웨딩박람회 일정:: 11.24~25 서울 63빌딩 라벤더홀. 서둘러 입장권 신청하세요 ^^


11월 웨딩박람회 일정


올가을, 가장 알찬 결혼정보고품질 웨딩상품들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하세요!

2018년 11월 24일 부터 11월 25일 까지, 여의도 63빌딩에서 [하우투 웨딩박람회]가 개최됩니다.


대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박람회는 평소 시간이 없어 결혼준비가 쉽지 않으셨던 예비 신혼부부님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듯해요~ ^^






지금 바로 무료 입장권을 신청하세요.

확인 후 즉시 전송해 드립니다. go go


☞ 입장권 신청 바로가기



웨딩박람회 10월 2



가을을 맞아 수많은 박람회들이 개최되는 요즘, 어떤 곳을 방문해야 될지 고민중이시라면

서울의 랜드마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리는 최대규모 [하우투 웨딩박람회] 만큼은 놓치면 안됩니다~~


연평균 24회 이상의 웨딩행사를 주최하는 검증되고 안전한 전문업체의 박람회니까요.


최근 발생하는 신혼여행사의 부도, 사기, 부실상품 등으로 인한 피해뉴스 많이 접하셨죠?

걱정 뚝! 이번 박람회는 직영 허니문업체를 운영하기 때문에 만약 그로인한 피해 발생시 박람회업체가 100% 책임을 집니다. 마음 든든하죠? ^^



웨딩박람회 10월 플래너 추천



우리가 웨딩박람회 가는 이유는 뭘까요?


나의 한 번 뿐인 결혼식을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으로 만들어줄 웨딩 전문가들을 만나기 위해서죠.

나와 가장 맘이 잘 통하고 유능한 웨딩플래너를 만나면 따로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더라도 결혼준비가 힘들이지 않고 술술 풀리거든요. 


스드메, 웨딩홀, 예복, 한복, 신혼여행 등등 하나 부터 열까지! 하우투의 유능한 100여명의 플래너들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일정 잡기, 견적 뽑기, 업체 계약등 결혼식에 대한 전반적인 일정을 조율해보세요. 



홍보배너링크


클릭


행사장에서는 우리를 위해 존재하는 전문 플래너들에게 모든 결혼 일정을 맡기셔도 좋고, 항목별로 상의를 하셔도 좋습니다. 때론 따로따로 컨택하는것보다 플래너를 통한 패키지 예약이 시간적으로나 금액적으로나 훨씬 유리할 때가 많죠. 


나와 가장 잘 맞는 플래너를 만나보세요!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결혼준비가 엄청 쉬워집니다. ^^






행사장에 가셨으면 

헤어 & 메이크업 무료시연같은 

꿀 이벤트는 한번쯤 참여해보시구요 ^^





행사장에는 내맘에 맞는 허니문, 예물, 한복, 폐백, 답례품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이 상담을 진행합니다. 박람회장에서 업체별 상담을 받으면 좋은점이 참 많습니다.


무엇보다도 업체별 경쟁을 통한 박리다매 구조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계약할 수 있는게 참 좋죠.

밖에서 업체와 따로 컨택을 할 땐 받을 수 없는 각종 연계할인과 더 많은 혜택등을 놓치지 마세요.

상담만 받더라도 선물을 챙겨주기도 하니 상담은 일단 받고 보는겁니다. ㅎㅎ


그리고 이런곳에 오면 빈손으로 가는거 아니죠 ㅋㅋ

100% 증정선물, 선착순 선물, 상담선물, 계약 선물등 다양한 사은품들도 꼭 챙겨가세요. ^^











바쁜 일정때문에 결혼준비가 힘드셨던 예비 신랑, 신부님들!

좀 더 여유있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원하신다면 결혼박람회는 꼭, 꼭, 꼭, 필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웨딩마치를 꿈꾸신다면, 지금 바로 [하우투 웨딩박람회] 무료 입장권을 신청하세요. 확인즉시 핸드폰 메시지로 초대장을 전송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와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