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코코로벤또 깔끔한 일본식 도시락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 코코로 벤또 


간만의 잠실 나들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도 보고 롯데타워 구경도 할 겸 잠실을 찾았어요. 주변에 있는 석촌호수에 산책도 가려고 했는데 이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실내에만 있다가 왔어요.


롯데타워는 높기만 한게 아니라 넓기도 엄청 넓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니까 시간이 금방 가네요~ㅎㅎ  



잠실 롯데타워 맛집


롯데타워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월드몰에는 백화점, 아쿠아리움, 영화관, 롯데마트, 하이마트, 쇼핑몰 등등 뭐가 엄청 많아요~!!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저녁 메뉴 선택하는데도 한참 걸렸어요ㅋㅋ



제가 선택한 맛집은 "코코로 벤또" 에요.

일본식 도시락을 전문으로 하는 일식집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코코로벤또


코코로벤또는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그라운드는 홍대 맛집들을 모아 놓은 곳이에요. 유명한 홍대 돈부리도 있고 라멘집도 있고... 그러고 보니 다 일식집인 듯?? 참고로 이 주변 음식점들이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조금 있습니다. 





식당 분위기도 딱 일식집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많긴 하지만 홍대돈부리보다는 적어요. 거기는 벌썩 줄을 많이 서 있더라고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코코로벤또 1



코코로벤또 메뉴에는 벤또와 다양한 정식 메뉴가 있습니다. 정식 메뉴는 일본 가정식처럼 나와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롯데월드몰 내에서는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할 수 있어요!ㅎㅎ


코코로벤또 메뉴 가격


처음 가보는 음식점에서는 추천 메뉴를 선택하는 게 실패 확률이 적다고 하죠? 그래서 저는 이 집의 베스트 메뉴라는 차슈벤또와 기혼함박 정식을 주문해봤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코코로벤또


차슈벤또

가격 9,000원


우리가 알던 도시락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에요. 덮밥같이 밥 위에 여러가지 반찬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코코로벤또 1


비쥬얼 정말 좋아요! 


두툼한 차슈가 다섯조각 올려져 있고 가운데 보이는 건 게살이고 그 외에 튀김과 단무지, 고추짱아치, 메추리알 하나, 해초무침 등이 있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그리 많진 않아요.  



코코로벤또 차슈벤또


요렇게 밑부분에 밥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도시락이라 그런지 밥이 따뜻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밥과 반찬들을 담아놓고 주 메뉴인 벤또만 바로 조리해서 올리는 것 같아요. 튀김도 갓 튀긴게 아니더라고요. 맛은 뭐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맛보다는 멋으로 먹는 음식같아요.ㅋㅋ 



롯데월드몰 코코로벤또


기혼함박정식

가격 11,000원


함박스테이크가 주메뉴인 정식이에요. 함박스테이크 말고는 뭐 별다른 건 없습니다. 밥이랑 국물, 피클, 백김치, 샐러드, 뜬금없는 통조림 귤...!!


저 오른쪽에 노랗게 보이는 건 단무지가 아니라 통조림 귤이에요. 차라리 딸기같은 걸 하나 주지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 말이죠;;



롯데월드몰 코코로벤또 1


함박 스테이크는 위에 치즈 한 장이 올려져 있고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이 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롯데월드몰 코코로벤또 2


고기가 두툼하니 비록 양은 적지만 맛은 좋아요!

그런데 밥 한 공기를 다 먹기에는 반찬이 너무 부실합니다. 반찬도 반찬이라고 하기에 너무 심심해서 곁들여 먹는 정도고 말이죠~ㅋㅋ 



홍대 맛집이라는 코코로벤또는 사실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어요. 일본 가정식이 요즘 인기가 많다지만 가격에 비해 만족스럽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한다면 괜찮을 지도 모르겠네요. 음식이 예쁘게 나오긴 해서 사진 찍기는 좋아요! 비쥬얼에 끌린다면 한번쯤 이용해 보시길~^^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