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인천 송도 가볼만한 곳 -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 G타워 전망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 G타워 전망대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송도에는 정말 가볼만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송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곳! 사진찍기 좋은 한옥마을과 입이 떡 벌어지게 멋진 뷰가 펼쳐지는 무료 전망대 입니다. 



송도 한옥마을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여행 중에 센트럴 파크 호텔에서 묵었는데 호텔 바로 앞이 한옥마을이라서 산책하기 정말 좋았어요.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가 또 다릅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17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1


정원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놔서 사진찍기 정말 좋아요. 주말이라 그런지 한복 입고 사진 찍는 커플/가족들이 아주 많았어요. 전문 사진사들이 많이 찾는 곳이 사진 명소잖아요~ㅎㅎ



한옥마을에는 경복궁, 샤브젠 등 음식점들과 카페가 있고, 바로 옆에는 경원재 앰배서더 한옥 호텔도 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어른들 모시고 오기 좋을 듯 합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2


고층건물들에 둘러싸여 있어서 그런지 한옥이 더욱 더 도드라지는 것 같아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3


여기는 한옥마을에 있는 할리스 커피에요. 


한옥 건물도 멋진데 저기서 작은음악회도 열린다고 하네요. 저희는 사진만 찍고 이동했는데 좀 아쉽네요. 카페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센트럴파크 풍경 즐기면서 차 마실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에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G타워 전망대


인천 송도 G타워 전망대


센트럴파크 주변에 보이는 이 멋진 건물은 바로 G타워!!


여기를 꼭 가야하는 이유는~ 바로 33층에 무료 전망대가 있기 때문이에요~ㅎㅎ 참고로 29층에는 하늘정원이라고 야외 전망대도 있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4



인천 송도 G타워 전망대 1


G타워에는 IFEZ 홍보관이 있는데 뭐 인천 홍보하는 그런 데인가 봅니다. 

인천에는 뭐가 많아서 정말 홍보할 맛이 날 것 같아요ㅋㅋ 



인천 송도 G타워 33층 전망대


1층에서 33층으로 직빵으로 갈 수 있는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인천 송도 G타워 무료 전망대


< G타워 전망대 이용시간 >


평일 10:00 ~ 20:00

주말, 공휴일 10:00 ~ 18:00



평일에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야경을 관람할 수 있어요. 

저는 주말에 가서 점심 때쯤 올라가 봤는데 송도는 또 야경이 아름다운 곳이니 저녁 때 가서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송도 G타워 전망대 3


전망대에서 바라 본 인천의 모습이에요. 

정말 눈을 뗄 수가 없게 멋졌답니다!! 인천 앞바다도 보이고~ 저 멀리 인천대교도 보이고~ 탁 틔여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인천 송도 G타워 전망대 4


홍보관이라 그런지 전망대 한켠에는 인천의 변화들을 연표로 보기좋게 해놨네요. 

2022년까지 나와있던데 앞으로 또 얼마나 더 개발이 될지 모르겠군요! 센트럴파크 주변에도 한창 공사 중인 건물들이 많더라고요. 



인천 송도 G타워 전망대 5


바다 반대편으로는 이렇게 센트럴 파크가 한 눈에 다 들어옵니다. 사진보다도 실제로 가서 보면 더 멋있어요! 이 맛에 다들 여행가면 전망대를 찾나 봅니다ㅋㅋ 


정말 인천 송도 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추천 장소에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