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서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보고 왔어요! 야생화 단지에 활짝 핀 핑크빛 억새


올림픽 공원 핑크뮬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입니다.


오늘 드디어 핑크뮬리를 보고 왔어요! 올해는 서울에서도 핑크뮬리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많아졌더라고요. 한강공원, 상암동 하늘공원, 올림픽 공원 등등 여기저기서 핑크뮬리 소식이 들려오네요. 


요즘 한창 핫하긴 한가 봅니다. 저 역시도 너무나 보고 싶었던 핑크뮬리에요.ㅎㅎ



서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1


잠실 올림픽 공원에 있는 핑크뮬리입니다! 

풀네임은 "핑크 뮬리 그라스"


정말 핑쿠핑쿠~한 게 너무 예뻐요.





넓게 심어놓지는 않아서 사진에 보이는 핑크뮬리가 전부이긴 해요. 핑크 뮬리 있는 곳만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다들 인생샷 건지러 왔나봐요ㅋㅋ 


주변에 단풍도 예쁘게 물들어서 풍경이 정말 좋아요. 막 찍어도 빛만 잘 받으면 사진도 잘 나옵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2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위치는?

바로 "야생화 단지"에요! 





올림픽공원이 무척이나 넓으니 헤매지말고 야생화 단지를 찾아서 오면 핑크뮬리를 만날 수가 있습니다. 어느덧 11월이라 너무 늦지는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지금도 꽃이 만발해있어서 아주 예뻐요! 



서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3


다른 사람들이 찍은 사진들은 엄청 분홍색으로 나왔던데 보정을 한 것인지 핑크뮬리도 색이 조금씩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제가 본 핑크뮬리 색은 살짝 인디핑크에 가까웠어요. 톤 다운된 자주빛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생각했던 것과는 달랐지만 가을과 정말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입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4


가까이서 찍으면 이런 보슬보슬한 느낌이에요.  

핑크뮬리는 색도 색이지만 꽃이 자잘하면서 풍성한 게 일반 억새와는 정말 다르네요.



올림픽공원 야생화단지


핑크뮬리 말고도 야생화 단지에 있는 꽃인데 이건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들꽃 같은데 흰색, 빨간색 꽃이 아주 예뻐요. 저 뒤에 사람들 몰려 있는 곳이 핑크뮬리 밭이에요ㅋㅋ



올림픽공원 단풍


노을 질 무렵, 황금빛으로 물든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가을 단풍


지난주에는 월드컵 공원으로 단풍구경을 갔다왔는데 그때보다 단풍이 더 진하게 물들어서 오늘 올림픽공원은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올림픽 공원은 지금 한창 단풍과 핑크뮬리로 가을 느낌이 충만한 핫 플레이스에요~~ 인생샷! 감성샷! 남기고 싶다면 가을 나들이로 여기 추천합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예쁘게 심어 놓은 핑크뮬리를 사진 찍는답시고 밭 안에까지 들어가 훼손해 놓은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풍성한 핑크뮬리가 군데 군데 짓밟혀져 있어 조금 안타까웠어요...ㅠㅠ)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