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GS 편의점 과자] 삼립 초코퍼지 쿠키. 쫀득한 초코퍼지가 가득! 달콤한 쿠키


삼립 초코퍼지 쿠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먹고 있는 편의점 과자를 하나 소개 할까 해요. 어느 날, 집근처 GS편의점에 갔다가 빵코너에서 발견한 녀석! 입니다. 



GS편의점 과자 삼립 초코퍼지 쿠키


삼립 초코퍼지 쿠키~

가격은 7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GS편의점 말고 다른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 지는 모르겠어요. GS에서도 파는 곳이 있고 안 파는 곳도 있더라고요. 보통 빵코너 쪽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삼립 사과쨈 쿠키, 딸기쨈 쿠키와 삼총사에요. 사과쨈 쿠키 좋아해서 가끔 사먹었었는데 초코퍼지 쿠키도 있는 건 최근에야 알게됐어요.   



GS편의점 과자 삼립 초코퍼지 쿠키 1


칼로리랑 성분을 좀 보려고 뒷면을 살펴봤는데... 이걸 보라는 건지 말라는건지...? 금색 글씨라서 아주 보기가 힘들게 되어있어요. 칼로리 보면 깜놀할까봐 그랬을까요?ㅋㅋ


총 70g에 칼로리는 무려 295kcal 랍니다. 거의 밥 한공기 칼로리에요. 



삼립 초코퍼지 쿠키 1


포장지 앞면을 보면 렌자렌지에 10초 간 데워 먹으라고 써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이 제품은 그냥! 상온상태에서 먹는 게 훨씬 맛있었어요.



삼립 초코퍼지 쿠키 2


크기는 손바닥만하고 들어보면 상당히 묵직한 게 기대감을 갖게 만듭니다. 



삼립 초코퍼지 쿠키 3


한 입 베어 물면 안에 쫀득한 초코쨈이 한가득~ㅎㅎ 

초코시럽보다 좀 더 진득한 초코퍼지에요. 진하고 달콤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초코퍼지가 꽤 많이, 그것도 꽤 골고루 들어있는 편이에요.



삼립 초코퍼지 쿠키 4


우유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


전자렌지에 데우면 특유의 찐득함이 덜해서 그냥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찐득하고 꾸덕한 맛으로 먹는게 제 맛이에요! 





삼립 사과쨈 쿠키 좋아해서 한 상자 샀다가 먹다 질렸는데 초코퍼지 쿠키를 먹어보니 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한 상자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요즘 살이 좀 찌는 것 같아서 참았네요;; 편의점에서 하나씩만 사먹는 걸로~ㅋㅋ 


초코퍼지 쿠키는 꽤 묵직해서 출출할 때 우유랑 이거 하나만 먹어도 간식으로 충분합니다. 달콤하고 진해서 특히, 단 거 땡길 때 당충전하기 완전 좋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