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CGV 생일 콤보 쿠폰 무료 팝콘 꼭 챙겨먹자! (사용기간, 쿠폰사용 꿀팁)


CGV 생일 콤보 쿠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1년에 한 번 잊지말고 꼭 챙겨야 하는 혜택! 바로 CGV 생일 쿠폰 사용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cj 회원 가입하면 해당기간에 누구나 생일 콤보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CGV  생일 콤보 쿠폰


쿠폰 사용기간은 생일 앞 뒤로 일주일씩 총 2주 간이에요. 이 기간에 영화표를 출력하면 영화입장권과 함께 생일 콤보 쿠폰이 붙어서 나옵니다. 


영화 볼 때 바로 이용해도 되지만 꼭 출력 당일날이 아니어도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하면 되서 아주 좋아요. 


 



요즘 영화 가격도 많이 올라서 가뜩이나 비싼데 영화보고 팝콘에 콜라까지 먹으면 지출이 꽤나 부담이 됩니다저희 커플은 평소에 영화관에서 팝콘을 잘 안 사먹고 주로 편의점을 이용하곤 하지요~ㅎㅎ


그래서 1년에 한 번이지만 이렇게 생일 쿠폰이 나오면 너무나 반갑답니다.  



용산 CGV


여기는 용산 CGV! 


마침 보고 싶은 영화도 있겠다 바로 예매하고 근처 영화관을 찾았어요. 



CGV 매점 메뉴 (1)


오랜만에 영화관 매점을 이용해볼까요~ㅎㅎ



CGV  생일 콤보 쿠폰 1


CGV 생일 콤보 사용 꿀팁!


추가 금액 없이 팝콘 변경과 음료 변경이 가능합니다. 



CGV  생일 콤보 쿠폰  2


팝콘은 반반 팝콘으로 변경할 수 있으니 두가지 맛을 고르는게 이득이에요. 


CGV 팝콘은 고소/ 달콤/ 바질 어니언/ 더블 치즈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카라멜 팝콘인 달콤한 맛과 바질 어니언 맛 두가지를 선택했어요. 가장 좋아하는 단짠 단짠 조합!ㅎㅎ



CGV  생일 콤보 쿠폰  3


탄산 음료도 에이드로 변경가능합니다. 추가 금액은 물론 없어요. 

에이드는 오렌지/ 자몽/ 블루베리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셋 다 아주 맛있어요. 



CGV 수제 팝콘


단, CGV 매점에 수제 팝콘이 있는데 그건 생일 콤보 쿠폰으로 이용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수제 팝콘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요. 무려 6가지 종류랍니다. 





생일인 것도 기분이 좋은데 생일 쿠폰으로 무료 팝콘까지 먹을 수 있어서 더욱 행복하네요. 


생일 날짜 변경이 가능한 지는 모르겠지만 보고 싶은 영화가 생일 즈음에 개봉한다면 쿠폰 나오는 기간 잘 확인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1년에 한 번 있는 혜택 꼭 잊지 말고 사용해야겠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