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명동 삐에로 쑈핑 오픈~ 한국판 돈키호테. 요지경 만물상


명동 삐에로 쑈핑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얼마 전에 오픈한 삐에로 쑈핑 명동점을 갔다왔어요. 삐에로쑈핑은 코엑스점, 동대문 두타점에 이어 세번째 방문인데 구경만 해도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라요.ㅋㅋ



명동 삐에로 쑈핑


명동점은 원래 Boots 매장이 있던 곳에 생겼답니다. 여기 부츠 매장이 크고 화장품 브랜드가 많이 입점해 있어 화장품 살 때 테스트해보기 정말 좋았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요. 


 명동점에는 외국인들이 워낙 많아 삐에로 쑈핑이 더 잘 될 것 같긴 하네요. 





지하에는 다이소도 있고 1층부터 무려 4층까지가 삐에로 쑈핑이에요.  



명동 삐에로 쑈핑 1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 쑈핑!!

명동점이 벌써 6호점이랍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명동1가 53-1 1 ~ 4 층



매장이 커서 좋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무지하게 많아요. 코엑스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많이 북적이지 않았는데 주말의 명동점은 정말 혼잡스럽네요. 


명동 삐에로 쑈핑 2


마스크팩 종류 엄청 많아요. 

가격은 별로 저렴하지 않은데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제품들이 많아서 눈길을 잡아끄는 곳이에요. 



명동 삐에로 쑈핑 3


보습에 좋은 로션 크림 제품들 

피지오겔도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사는 게 더 이득인 듯! 히말라야 크림은 쓸데없이 비싸요ㅜㅜ



명동 삐에로 쑈핑 4


화장 퍼프 대용량으로 팔길래 이건 한 통 사왔어요. 

똥퍼프랑 쿠션퍼프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안에 상당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명동 삐에로 쑈핑 5


엄청나게 많은 인파...;;


계단 올라가는 길에도 옆에 진열된 게 많아서 앞 안 보고 가다간 넘어질 수 있어요. 제 앞에 어떤 분도 넘어질 뻔 했다는ㅋㅋ



명동 삐에로 쑈핑 6


요즘 인기 많은 동전패드.


동전패드도 종류가 많은데 이 제품은 명동점에서 처음 보네요. 효과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는데 가격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명동 삐에로 쑈핑 7


파스 외에도 의약 외품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밴드는 정말 종류별로 다 있어요. 다이소나 일반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더 다양해요. 



명동 삐에로 쑈핑 8


마블 피규어도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네요. 아이언맨 하나 가져 오고 싶어서 만지작 거리다 말았어요ㅋ



명동 삐에로 쑈핑 9


요거 라인 캐릭터 실내화도 완전 귀여워요. 



명동 삐에로 쑈핑 10


옷이랑 속옷 제품들도 많아요. 진짜 없는게 없을 만큼 온갖게 다 있습니다. 


옷은 별로 였는데 브라렛 같은 건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브랜드도 여러가지 있어요. 가격만 좀 더 저렴하게 세일가로 판매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



명동 삐에로 쑈핑 11


삐에로 쑈핑은 특히나 파티 용품, 성인 용품 등이 다양합니다


이런 제품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잘 없는데 삐에로 쑈핑은 파티 가면이랑 가발이 정말 많아요. 할로윈 데이나 이벤트할 때 여기서 쇼핑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명동 삐에로 쑈핑 12


여기 안쪽으로 들어가면 성인 용품 매장 센스토이가 나와요. 


사실 명동점은 매장이 커서 기대를 좀 했는데, 코엑스나 동대문점에 비해 오히려 성인용품 매장은 더 작은 것 같아요. 하두 좁아서 사람들이 앞에 줄서서 기다리고 몇 명씩만 들여보내더라고요.


그리고 성인샵 들어가려면 신분증 검사는 필수입니다!! 이게 얼마만의 신분증 검사인지 몰라요.ㅋㅋㅋ 





쇼핑천국 명동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은 삐에로 쑈핑~!! 


사람들이 많아 구경하기 쉽진 않았는데 평일에 가면 좀 더 수월하게 쇼핑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곤약젤리나 명란 마요같은 일본 유명 제품들이 많아서 굳이 일본 여행 가지 않아도 삐에로 쑈핑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정신은 좀 없지만 구석구석 살펴보면 의외로 저렴한 제품들도 발견할 수 있어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