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할리스 커피~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송도 할리스 커피 


송도 호캉스 여행 중에 들렀던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에요. 


인천 송도는 서울에서 가깝고 교통도 편리하고 호텔도 많아서 호캉스로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가 싶어요. 가볼만한 곳도 은근히 많아요. 그래서 핫 플레이스기도 하지요~^^ 



인천 한옥 카페 할리스


인천 센트럴파크에 한옥마을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할리스 커피에요. 주변에 음식점들도 다 예쁜 한옥으로 되어 있어요! 





저번에 갔을 때는 사진만 찍고 와서 좀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여유있게 카페에 들러 커피도 한 잔 마시고 왔어요. 

센트럴 파크 주변으로 아주 화려한 고층빌딩들이 쭉 들어서 있는데 그 바로 앞이 한옥마을이라서 꽤 이색적인 분위기입니다. 서울과는 또 달라요~~   




할리스 커피 인천한옥마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17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할리스 커피 1


카페 인테리어도 엄청 멋있어요! 


외관만 멋진게 아니라 내부도 상당히 신경 많이 쓴 게 눈에 보입니다. 나무로 된 천정이 무척이나 멋있어요. 조명도 꼭 등불 달아놓은 것 같아요.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할리스 커피 2


천 같은거 늘어뜨려 놓은 것도 느낌 있죠?ㅋㅋ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들도 별로 없고 여유가 있어 좋네요. 여기는 저녁에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밤 되면 한옥마을 주변으로 조명이 켜져서 그것도 아주 예쁘더라고요.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할리스 커피 3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할리스 커피 4


에어컨 까지 깔맞춤했어요! 

황토색 에어컨이 여기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려서 한옥에 에어컨이 달려 있어도 이상할 게 하나 없네요. 



송도 센트럴파크 카페 할리스 커피 5



송도 한옥마을 카페 할리스 커피


할리스 커피 바로 앞에는 센트럴파크 수변공원이 있어요.

창가 자리는 고층 건물들과 센트럴파크가 한 눈에 보여 경치도 무척이나 좋아요. 



송도 한옥마을 카페 할리스 커피 1



송도 한옥마을 카페 할리스 커피 2


햇볕 좋은 날, 카페에 앉아 따뜻한 라떼 한 잔으로 힐링 중~

커피 맛도 좋군요~~ 여기는 분위기가 다 했어요!ㅎㅎ




제가 묵었던 오크우드 호텔도 저기 보이네요! 

호텔 체크 아웃하고 바로 카페로 왔거든요~


한옥마을이 아기자기하게 예뻐서 사진 찍기도 무척이나 좋답니다. 





주변에 카페들이 많긴 하지만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센트럴 파크에서는 할리스 커피만 한 곳도 없는 것 같아요. 송도 여행 하시는 분들 한 번 들러 보세요. 


송도 몇 번 가봤다고 이번에 갔을 때는 뭔가 친숙한 느낌이에요. 아~ 나중에 송도에서 한 번 살아보고 싶네요!ㅎ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