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미스터피자 추천메뉴 쉬림프골드. SKT 50% 할인.


지난 주 금요일, sk 텔레콤에서 금요일마다 

미스터피자를 50% 할인해 준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갔더랬다.


대박 할인 소식을 듣고 다들 몰려왔는지 역시나 사람들이 무지하게 많았다. 

내가 간 곳이 미스터 피자 구의점이었는데 저녁 때라 더 사람들이 많은 것 같고, 영업시간도 9시 반까지라고 해서 시간도 안 될꺼 같아 결국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ㅠㅠ


그래도 50%인데 그냥 지나갈 순 없어 금요일이 오길 기다렸다가 미스터피자를 다시 찾았다.


다시 찾은 곳은 청계광장점!

일찍 가서 그런지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었다.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좌석이 많아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청계광장점 주문 가능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가까운 종로점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는데 청계광장점이 크기도 더 크고 한가한 듯하다.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청계광장점은 넓기도 하고 자리가 정말 많아서 할인 이벤트 하는 날인데도 북적이지 않아 좋았다.

그리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다는 거!ㅎㅎ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청계광장점은 청계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창가자리로 않았더니 창밖으로 청계천이 보인다.


건물이 높았다면 더 잘 보였을 텐데 2층이라 청계천에 물 흐르는게 살짝 보이는 정도다.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특히 다른 지점보다 좋았던 점이 바로 샐러드바!!!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미피는 청계광장점이 짱인듯!


확실히 종류도 더 많은 듯하다.

미피 샐러드바가 점점 안좋아지는 것 같아 실망스러웠는데 

청계광장점은 간만에 만족스러운 샐러드바였다.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샐러드가 떨어지면 바로바로 가득 채워줘서 더 좋았다.^^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 요거트 바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할인_가격_추천


샐러드 듬뿍 담아서 한접시~

근데 샐러드 접시가 점점 작아지는 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



미피 추천메뉴 쉬림프 골드


에그타가 나오기 전까지는 미피에서 신제품이 나오면 먹어보곤 했는데

에그타도 그렇고 이번 신제품 홍두깨번도 그렇고 정말 특이(?)하긴 하지만 참 땡기지 않는다. 

홍두깨번은 평도 그리 좋지 않고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 패쓰~  


그래도 미피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는 바로 쉬림프골드가 아닐까 생각한다.

미피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다.ㅎㅎ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50%할인_가격_추천


▲ 쉬림프골드 R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50%할인_가격_추천


오동통한 새우가 한조각에 두마리씩 올려져 있고 야채와 고기, 버섯 등의 기본 토핑도 적당하다.

케이준 양념이 된 새우라 심심하지 않고 칠리가 살짝 매콤하다.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50%할인_가격_추천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고구마와 체다치즈로 된 엣지도 쫄깃 달콤하다.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50%할인_가격_추천


탱글탱글 씹히는 새우가 정말 맛있다.^o^

언제 먹어도 맛있는 쉬림프 골드. 



미스터피자_청계광장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50%할인_가격_추천


샐러드를 많이 먹었나 배가 불러 피자 두조각은 포장하고

요거트와 젤리로 마무리~

요즘은 어딜가나 샐러드바에 요거트가 있어서 좋다.ㅎㅎ



SKT 50% 할인


SKT에서 5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은 미스터피자를 50% 할인 해준다.

SK 텔레콤 쓰는 사람들은 미피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T멤버십 포인트는 이용금액의 15%를 차감한다고 한다.


미스터피자_샐러드바_쉬림프골드_50%할인_가격_추천


50% 할인으로 미스터 피자에서 먹어 본 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한 듯하다.

피자만 50%가 아니라 주문금액의 50%할인이라서 할인액이 정말 크다.


우리가 먹을걸 계산해보자면


쉬림프골드R : 24,900원

샐러드바 2인 : 7,800원

콜라 1잔 : 2,500원

―――――――――――――――――――――――――

35,200원인데

50% 할인받아 17,600원을 결제했다.


2만원이 안나오다니

우왕~!!!




SKT 5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이제 2주 남았다.

배달주문도 가능하니 이런 혜택은 쏙쏙 잘 뽑아먹도록 하자. ^o^

금요일은 미스터피자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