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별내 카페거리 타르타르 카페 타르트 맛집 추천

 

별내 타르타르 카페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다는 별내 카페거리를 다녀왔어요.

 

전부터 nolgo님과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보게 되네요. 카페거리라는 이름답게 정말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녁 때 갔는데 거리에 불빛도 예쁘게 켜져서 완전 분위기 있었다구용~ㅎㅎ

 

 

 

거리 구경하다가 예쁜 카페 중에 어디를 들어가볼까~ 제가 선택한 곳은 '타르타르' 카페에요!

 

옆에는 유명한 마담파이도 있고 빌리엔젤, zoo카페 등이 있어요. 마담파이는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한 번 가보고 싶었지만 사람 북적이는 건 안 좋아해서 덜 붐비는 타르타르로~ㅋㅋ

 

 

 

 

 

우와~~ 타르타르 가보면 감탄이 절로 나와요. 

맛있는 디저트 타르트가 한가득입니다. 달달구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바로 여기에요!!

 

 

 

보기만 해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알록달록 신선한 과일에 초콜렛에 치즈에~ 종류가 엄청 많아요!!

 

예쁘기도 하지만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가격은 전부 7,000원이에요. 비쥬얼과 크기에 비해 많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이거 고르는 데 한참을 걸렸답니다. 다 먹어보고 싶지 뭐에요~ㅎㅎ

제가 고른 메뉴는 큐브 브라우니 타르트레드벨벳이에요. 고르기 어려운 분들은 'BEST' 적혀 있는 거 참고하세요.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에는 역시 아메리카노죠! 아메리카노는 3천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커피잔도 엄청 귀여워요. 포크, 나이프도 귀욤귀욤하네요.  

 

 

 

타르트 너무 예쁘길래 사진도 팡팡 찍어댔어요. 

인스타용 사진으로 딱입니다ㅋㅋ 오랜만에 카페 와서 완전 신났다지요.

 

 

 

레드벨벳부터 공략해봅니다.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 했는데 또 먹다보니 순식간이에요ㅋㅋ 

 

평소에 레드벨벳 케이크를 넘나 좋아하는데 요건 케이크나 마찬가지에요. 치즈 크림도 맛있고 위에 신선한 딸기도 꽤 많이 올려져 있어서 함께 먹으면 달달함에 상큼함까지 더해져서 아주 맛있었어요. 

 

 

 

큐브 브라우니 타르트는 보기에 엄청 진해보였는데 역시나 맛도 엄청 진해요. 

 

꾸덕꾸덕한 바로 그 맛! 입니다. 빈틈없는 진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극강의 달달함입니다. 시트도 초코에 브라우니도 진하고 그 위에 초코시럽까지~ 단 거 좋아하는 저도 아메리카노 없었으면 다 못 먹었을 거에요. 

 

 

 

 

 

타르트 크기도 꽤 커서 부족함이 없네요. nolgo님은 나중에는 너무 달아 못 먹고 제가 다 해지웠네요ㅋㅋ

둘이서 하나씩 충분히 먹을거라 예상했는데 이게 웬만한 조각케이크보다 훨씬 진한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랑 커피 한 잔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습니다.

 

 

 

타르타르 별내점 

'혼을 담은 타르트는 맛있다'

 

명함 보니까 타르트 나오는 시간이 적혀 있어요. 11시, 18시 이렇게 하루 2번 나온답니다.

한정 판매라는 걸 보니 나오는 양이 딱 정해져 있나 봐요. 저는 저녁 6시쯤 갔는데 그때는 종류가 아주 많았어요. 

 

타르타르 타르트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기분 좋아지는 디저트니까요~ㅎㅎ

다음에 날씨 따뜻해지면 또 한 번 가보려고요. 날씨 풀리면 별내 카페거리의 풍경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