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홍대 마카롱 MACARON] 마카롱 맛집. 홍대 디저트 카페./ 홍대 마카롱 가격.


마카롱 맛집, 홍대 MACARON


얼마 전에 달달한 마카롱이 먹고 싶다 했더니 nolgo 오빠가 마카롱 사준다고 데려간 그 곳~

바로 홍대에서 유명하다는 마카롱 맛집 MACARON이다.

가게 이름도 마카롱~ㅎㅎ

  


여기는 사람들이 항상 줄서서 기다린다...마카롱이 다 떨어지면 일찍 문을 닫는다... 등등 홍대 마카롱의 소문은 익히 들었는지라 저녁도 먹기 전에 마카롱부터 사러갔다. 

다행히도 내가 갔을 때는 사람도 많지 않고 마카롱 종류가 다 남아있어서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었다.


홍대 마카롱은 화이트데이가 되면 남자들이 마카롱을 사기 위해 가게 앞으로 줄을 엄청 서서 기다린다는데 과연 그 맛은 어떨까나~ ^o^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Macaron은 홍대 정문 앞에서 오른쪽으로 스타벅스를 지나 조금 걷다보면 나온다.


사실 근처에 있는 슈아브 마카롱도 맛있다길래

슈아브를 갈까 마카롱을 갈까 하다가 눈 앞에 보이는 가까운 마카롱으로 들어갔다.





영업시간오전 11시 ~ 오후 8시.

월요일은 휴무.


8시 이전에도 상품이 다 떨어지면 일찍 문을 닫을 때도 있다고 한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내가 간 날은 휴일이고 저녁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아주 많지는 않았고 끊이지 않는 정도였다.

이 작은 매장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게 정말 신기하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가게 규모는 작지만 깔끔~


커피 한 잔 하고 갈까 하다가 자리도 얼마 없고 사람들이 많아 그냥 마카롱만 사들고 나왔다.

여기는 거의 다 마카롱 포장 손님들인 것 같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마카롱에는 마카롱 말고도 

케익, 타르트, 몽블랑, 에끌레어 등 여러가지 디저트들이 많다.

 하트3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쿠키와 초콜렛, 롤리팝까지~

완죤 달달구리 천국ㅎㅎ

왠지 오래 구경하면 안 될 것 같다;;ㅋ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마카롱 가격한개 17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3개 5000원

6개 9000원

9개 15500원

12개 17000원

18개 29000원


오호~

다른 마카롱에 비해 가격이 참 착하다!!^^

6개부터는 상자에 담아주니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다.

ㅋㅋㅋ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9개를 사면 요런 선물 박스에 넣어준단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음료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

아메리카노3500원.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마카롱 세트 메도 있다. 

케익 종류 하나랑 마카롱 하나, 음료 이렇게 세가지가 9500원이다.

앉아서 먹을 자리가 별로 없어서 아쉽지만 세트 구성은 꽤 괜찮아 보인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이것저것 둘러보는 사이에 사람들이 점점 많아 졌다.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았는데 마카롱을 사러 왔으니까 오늘은 마카롱만 골라보자.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마카롱 6개 박스포장


마카롱 종류는 한 12가지 정도 되는 것 같은데 그 중에 6개를 골라봤다.


동글동글 귀여운 녀석들~ 

ㅎㅎㅎ

먹기 아까울 정도로 알록달록 예쁘지만 

사진 한방 찍고 바로 하나를 꺼내 들었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 첫번째 마카롱은 초콜렛


초코맛 마카롱에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있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맛있을 꺼 같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루였다. 

흠... 이건 전혀 쫀득하지가 않자나ㅠㅠ

초코가 진해서 맛있긴 했는데 기대했던 마카롱 맛이 아니어서 쫌 실망이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 다음은 바닐라/솔티카라멜


이건 초콜렛보다 맛있었다.ㅎㅎ 

바닐라크림이 듬뿍 들어있고 크림 중간에 카라멜필링이 들어있어 

달달한 게 마카롱에서 꼭 맛봐야 할 인기제품!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 이건 로즈/라즈베리


한 입 베어물면 로즈향이 가득 느껴진다.

마카롱에서 먹은 것 중 가장 쫀득했던 것 같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크림 중간에 라즈베리 필링이 들어있어 상큼하고 로즈향하고도 잘 어울린다.

마카롱은 차게 해서 먹어야 맛있는데 크림이 좀 녹아서 아쉽 아쉽~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초코 카라멜/라이스 크리스피


초코크림 중간에 라이스 크리스피가 들어있어 씹는 맛이 있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차게 해서 먹었으나 역시나 마카롱 특유의 쫀득함이 살아있지는 않았다.

오히려 초코크림이 쫀득하게 느껴졌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 색이 참 예쁜 피스타치오/라즈베리


크림 중간에 라즈베리 필링이 들어있다.



홍대마카롱_가격_macaron_마카롱맛집_마카롱



▲ 은은한 향이 좋은 얼그레이


다만 초코크림의 맛이 강해 얼그레이 향이 조금 묻히는 것 같은 느낌이 살짝 있었다.





홍대 마카롱은 마카롱 자체보다 안에 필링이 꽤 맛있었다. 

내가 먹어본 6가지 마카롱 중에서는 로즈/라즈베리 솔티 카라멜이 가장 좋았다.


그렇지만... 기대한 것만큼 완죤 맛있는 마카롱은 아니었다;; 

나는 겉이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마카롱을 선호하는데, 홍대 마카롱은 바삭함과 쫀득함이 좀 아쉬웠다.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마카롱이 더 맛있는 듯하다.



MACARON은 저렴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달달한 게 땡길 때 하나씩 먹기는 괜찮을 것 같다.

담에도 홍대에 오면 마카롱 사먹어야지~ 

근처에 슈아브 마카롱도 괜찮다는데 다음에는 거기 마카롱도 한 번 맛봐야겠다.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달달한 마카롱 하나면 정말 행복이 따로 없다.^^



2014/09/30 - [이태원 맛집] Autumn in New York - 어텀 인 뉴욕

2014/09/27 - [단오방 뚝배기 떡볶이] 맛있는 국물떡볶이와 튀김, 수제 고로케. / 단오방 메뉴. 가격

2014/09/26 - [스트릿 츄러스] 이태원 경리단길 줄서서 먹는 츄러스집. STREET CHUR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