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만원의 써프라이즈] 12월엔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이 만원!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로 오크밸리 만원에 다녀오자.



한동안 뜸하던 만원의 써프라이즈한솔 오크밸리와 함께 돌아왔다.

12월1일부터 '하나카드'로 통합된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만 있으면 2014년 12월 1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오크밸리 리프트 주간권을 단돈 '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체크카드도 포함되고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도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어 좋다.


회원 본인은 주간 리프트권을 1만원에 이용, 동반 3인까지는 25~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장비렌탈, 눈썰매장, 일반강습, 수영장, 사우나 이용시에도 할인 받아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월별 1회씩 이용 가능하니 이벤트 기간동안 총 3회나 참여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만원의써프라이즈_외환카드_하나카드_오크밸리

만원의써프라이즈_외환카드_하나카드_오크밸리

▲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옴.



이번주 12월3일에 개장한 오크밸리 스키장에선 현재 12월 12일까지 개장 이벤트를 하고 있다. 

개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만원의 서프라이즈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외환카드나 하나카드 이용자들은 알뜰하게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자.



오크밸리_스키장_만원의_써프라이즈



오크밸리 셔틀버스 이용방법은 지난겨울에 잍걸이와 스키장 다녀와서 쓴 포스팅을 참고하면 좋다. ㅋ


☞ 2014/02/19 -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 1. 셔틀버스 타고 오크밸리 가기




이제 날씨도 급 추워지고 눈도 오기 시작 했으니 본격적인 스키 시즌이 된것같다.

일년 동안 스키보드를 즐기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했던 사람들은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고 알차게 올 겨울을 즐길 수 있겠다. 


오크밸리로 스키여행을 떠난다면 잊지말고 꼭꼭꼭 하나카드(구 외환카드)를 챙겨 

만원의 행복을 누려보자!




2014/02/19 - [야무지게 놀자] -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 2. 스키장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