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 선궁대반점 짜장면 한그릇이 3300원!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 선궁대반점 짜장면 한그릇이 3300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주말에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 쇼핑 갔다 왔어요. 고터 지하상가는 정말 없는게 없어서 구경만 해도 하루종일 걸리는 것 같아요. 주말이라 사람도 많아서 좀 힘들었네요. 


하도 돌아다녔더니 힘들고 배도 고파서 뭐 먹을까 하다가 더 돌아다닐 기운도 없고 마침 중국집이 눈에 보이길래 들어가봤습니다.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선궁대반점 짜장면 3300원 (1)



선궁대반점


고속터미널 지하 한가람 문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짜장면이 단돈 3300원이라서 가볍게 한끼 때우기 좋을 것 같아요.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이렇게 저렴한 식당도 찾기 힘들죠!


저는 짜장면, 친구는 짬뽕을 주문해 봤어요. 

배가 넘 고파서 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답니다.ㅋㅋ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선궁대반점 짜장면 3300원 (2)



짜장면 3,300원


무슨 짜장면이 주문하기 무섭게 나옵니다. 

면 삶을 시간도 안 됐을 것 같은데 바로 나와서 저희 테이블이 맞나 의아했네요.   


고속터미널에서 시간 없을 때 후딱 먹기는 딱 좋겠어요!^^





좀 특이한 건 보통 중국집에서는 생양파가 춘장과 함께 나오는데 이 집은 양파채가 간장과 함께 담겨져 나와요. 전 생양파는 잘 못 먹겠던데 이렇게 먹는게 춘장에 찍어 먹는 것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선궁대반점 짜장면 3300원 (3)



선궁대반점 짜장면은 옛날짜장 스타일이에요. 


처음에 나왔을 때는 꽤 괜찮나 싶었는데 비비고 보니 짜장소스가 좀 묽은 듯? 좀 모자라는 듯? 싶기도 해요. 맛도 뭐 짜장면 맛이긴 한데 약간 심심합니다.


테이블에 비치된 고춧가루를 뿌려먹으니 좀 낫네요. 딱 그 가격만큼의 퀄리티!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선궁대반점 짜장면 3300원 (4)



짬뽕 4,500원


짜장면 한 입 먹고 있는데 친구가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짬뽕도 저렴하죠? 탕수육이 포함된 세트 메뉴도 다른 집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고속터미널 저렴 맛집 선궁대반점 짜장면 3300원 (5)



짬뽕은 별다른 해물 없이 홍합 정도가 들어있는데 맛은...그냥 짬뽕맛?ㅋㅋ

막 맛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은 짬뽕이에요. 




선궁대반점


고속터미널에서 버스 시간이 촉박할 때, 지갑이 가벼울 때, 간단히 한끼 때우고 싶을 때 한 번씩 이용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단, 가격보다 맛을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저렴한 가격과 음식들이 빨리 나오고 가게가 깔끔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가장 중요한 맛 부분에서는 약간 부족하지 않나 싶거든요~ㅎㅎ


그래도 배가 정말 고팠는데 짜장면 한그릇 비우고 났더니 속이 든든하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