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 직접 구워먹는 스테이크, 완전 맛있어요!


대학로 맛집 - 블랙스톤 (BLACK STONE)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맛집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남자친구와 대학로에 공연보러 갔다가 찾은 곳인데 맛도 분위기도 정말 좋았던 곳, 바로 블랙스톤입니다. 불판 위에서 구워먹는 스테이크가 완전 맛있어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1



블랙스톤 대학로점은 마로니에 공원 뒷편에 있는 쁘띠첼 씨어터 건물 2층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외관이 멋있어서 전부터 눈여겨 봐왔던 곳이에요.





예전에 쁘띠첼 씨어터에서 김종욱 찾기 뮤지컬 봤었던 기억이 나는데 아직도 하고 있더라고요. 

워낙 인기가 많고 재밌는 뮤지컬이라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김종욱 찾기 공연보고 블랙스톤에서 식사하면 딱 좋은 데이트 코스일 것 같아요~ㅎㅎ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2



블랙스톤은 스테이크 전문점인데 가격이 아주 착해요. 


스테이크 가격이 15,000원밖에 안하더라고요.

부위별로는 척아이롤 15,000원, 살치살 16,000원, 부채살 17,000원, 갈비살 18,000원입니다.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질좋은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어요.


저희는 2인 A세트로 주문해 봤습니다.

A세트는 감베리 크림 파스타 + 블랙척아이롤 스테이크 + 음료 또는 생맥주 2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 척아이롤 스테이크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부채살스테이크로 변경했어요. 추가금액만 더 지불하면 메뉴변경도 가능합니다.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메뉴



스테이크 외에도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 등의 메뉴가 있으니 메뉴판 참고하세요. 

세트 메뉴에 샐러드가 포함이 안되는 것 같아 리코타 샐러드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3



생맥주 2잔이 먼저 나왔어요.

맥주맛도 왜그리 맛있던지~~


이벤트로 sns에 사진 올리면 음료나 맥주 한 잔 준다길래 인스타에 올리고 한 잔 더 공짜로 마셨네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4



스테이크 소스와 가니쉬도 느낌있게 나옵니다.

소스 2개에 무피클, 밥 조금, 웨지감자, 호박 등이 있어요. 


저는 여기 웨지감자가 특히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메뉴가 있으면 따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감자 자체도 포슬포슬하니 맛있고 약간 짭쪼름하면서 달콤한 맛이 지금도 막 생각나네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리코타 샐러드



리코타 샐러드 

가격 12,000원


샐러드가 없으면 허전할 것 같아서 추가로 주문했는데 꽤 푸짐하게 잘 나옵니다. 리코타 치즈도 넉넉해서 부족하지 않고 따끈한 치아바타 빵이 함께 나와서 곁들여 먹기 딱 좋아요. 중간 중간 견과류와 크랜베리가 씹혀서 조화가 좋았던 샐러드입니다.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파스타



감베리 크림 파스타


세트 구성인 크림 파스타도 완전 취향 저격! 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서 싹싹 다 먹었어요. 

저는 감베리가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이탈리아어로 새우를 의미한다고 하네요~ㅋㅋ 새우 파스타답게 새우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5



오늘의 주인공!

스테이크 입장입니다.


마블링 잘된 두툼한 고기가 보이시나요?ㅎㅎ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8



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방법 ♡


블랙스톤 스테이크는 400도 이상으로 달궈진 돌판에 나와서 취향에 맞게 직접 구워먹을 수가 있어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11



스테이크는 고기 전문인 남자친구에게 맞겼어요.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가 막 들려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굽기도 편하고 금방 타지 않아서 좋아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12



뒤집어서 버터도 한 번씩 쓱쓱 발라줍니다.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13



딱 원하는 굽기로 잘 구워졌어요.


스테이크가 아주 입에서 살살 녹네요. 

바로 구워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대학로 맛집 블랙스톤 스테이크 14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고 다 맛있는 블랙스톤!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친구들에게도 막 소개해 주고 싶은 곳이에요. 남자친구하고도 조만간 또 한 번 방문해서 1인 1스테이크로 먹기로 했어요.ㅋㅋ


대학로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찾으신다면 '블랙스톤' 완전 강추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