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배스킨라빈스 할인 받아 파인트 4,900원에 먹어요! (9월30일 까지)


배스킨라빈스 31% 할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써리원의 꿀 행사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커피 & 치즈케이크 페스티발" 입니다. (9월 19일~30일 까지) 커피나 치즈맛의 아이스크림을 포함하여 파인트를 주문하면 31% 할인된 가격, 4,900원에 먹을 수 있는 행사예요. 


이때 해피포인트앱을 통해서 다운받은 쿠폰이 필요하니 해피포인트 어플이 없으신분들은 먼저 설치를 해주세요.



배스킨라빈스


☞구글플레이 해피포인트앱 




베스킨라빈스 커피 치즈



콜드브루 카페브리즈, 카라멜 마끼아또, 자모카 아몬드 훠지, 스윗드롭 치즈케이크, 카라멜 프랄린 치즈케이크, 뉴욕치즈 케이크 이렇게 6가지 아이스크림중에서 한가지는 꼭 선택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카라멜 프랄린 치즈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나머지 두가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체리주빌레와 엄마는 외계인을 골랐어요.

원래 7,200원짜리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이 쿠폰을 이용하면 4,900원까지 떨어집니다. ^^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그런데 처음 먹어본 카라멜 프랄린 치즈케이크는 생각했던 치즈케이크의 진하고 달달한 맛이 아니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좀 짭짤하고 약간 밍밍하기도하고 암튼 특색없는 맛이었던것 같아요. 



종로 배스킨라빈스



뭐 그래도 금세 바닥보이며 싹싹 잘먹긴 하죠 ㅎㅎ

간만에 베라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역시나 식후 디저트로 이것 만한게 업네요~~





쿠폰으로 싸게 먹어서 더 맛있는것 같네요. ^^ 커피 & 치즈케이크 페스티발 이벤트는 9월 30일 까지니까 아직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운받아 한번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