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TGI 프라이데이 2인세트 50% 할인으로 저렴하고 푸짐하게~!


TGI 프라이데이 2인세트 50% 할인으로 저렴하고 푸짐하게~!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TGI 프라이데이에서 맛있는 음식들 잔뜩 먹고 왔어요. 패밀리레스토랑 안 간 지 꽤 오래됐는데 간만에 기름진 음식들로 포식 좀 했네요~ㅎㅎ



tgi 프라이데이 2인세트 50% 할인


2인세트 50%할인


티지아이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은 제 돈 주고 가기엔 아깝지만 할인정보 챙기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소셜커머스에서 2인세트를 50%할인 된 가격에 구매했답니다.


제가 구매한 2인 세트메뉴 구성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 모짜렐라 파스타 + 바비큐 샐러드 + 골드메달리스트 1잔 + 탄산음료 1잔


실제 가격은 6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인데 29,900원에 이용했어요.^^


 TGIF 세트메뉴 구매하러 가기



tgi 프라이데이 식전빵 골드메달리스트



음료와 함께 나온 식전빵!



tgif 티지아이 식전빵 버터크림



빵은 당연히 한 번 더 리필했어요.


따끈하고 보들보들한 tgi 식전빵~

버터크림에 찍어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먹는 식전빵은 왜이리 맛있는 걸까요?ㅋㅋ



티지아이 tgi 프라이데이 2인세트 메뉴



주문한 메뉴가 테이블 가득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이렇게 한가득 시켜놓고 먹는 맛이 또 있죠~ㅎㅎ



tgi 프라이데이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TGIF 고전메뉴에요.

가니쉬에 노랑당근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먹어보니 분명 당근인 것 같은데 노란색 당근은 처음 봅니다.



tgi 프라이데이 모짜렐라 파스타



이건 모짜렐라 파스타


야채와 베이컨이 들어 간 크림 파스타 위에 모짜렐라 치즈 튀김이 두 조각 올려져서 나와요.



tgif 모짜렐라 파스타



치즈가 쭉쭉 늘어납니다. 

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오~정말 맛있어요!

 

크림 파스타 위에 그냥 모짜렐라 치즈를 뿌렸으면 좀 느끼했을텐데 튀김으로 올라가니 씹는 식감도 있고 잘라서 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크림 소스 파스타 좋아하고 치즈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tgi 프라이데이 바비큐 샐러드



바비큐 샐러드


원래 샐러드를 먼저 먹는 게 순서라지만 메뉴가 한꺼번에 나오다 보니 따뜻한 음식에 먼저 손이 가네요. 샐러드 야채 위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닭가슴살이 듬뿍 올려져서 나옵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바비큐 샐러드



고기가 많아서 그런지 샐러드지만 이거 한 접시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TGI 프라이데이 2인세트~ 구성이 알차서 만족스러웠어요. 

50%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고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피곤한 하루였는데 여유있게 맛있는 음식들 먹으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