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파파이스 신메뉴 - 더블칠리버거 시식 후기


파파이스 신메뉴 - 더블칠리버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이번 9월에 새로 출시된 파파이스 신메뉴 '더블칠리버거' 먹어보고 왔어요. 파파이스 버거는 워낙 맛있어서 실패한 적이 별로 없는지라 이번 신메뉴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신메뉴 할인 1



더블칠리버거 가격단품 4200원, 세트 6500원입니다.





출시기념으로 할인행사도 빠방합니다!


9월말까지 단품을 2,5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파파이스 인기메뉴인 치킨 휠레버거와 더블칠리버거 함께 해도 단돈 4900원입니다.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신메뉴 할인 2



저는 카톡플러스친구 쿠폰을 받아서 단품가격인 4200원에 무료 세트업그레이드 해서 먹었어요. 

감자튀김이 빠지면 또 섭하죠?ㅎㅎ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신메뉴 할인 3



햄버거 크기는 딱 손바닥만해요.

생각보다 크기는 좀 작습니다.


그럼, 개봉 한 번 해볼까요~

두둥~!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신메뉴 할인 4



치킨패티 위로 양상추가 막 삐져나올 것만 같은 비쥬얼입니다.

통살치킨패티가 상당히 두툼해요!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신메뉴 할인 6



더블칠리버거는 두가지 종류의 칠리소스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이름이 더블칠리에요.


통살 치킨, 양상추, 토마토로 구성되어 있고, 

치킨패티 아래쪽은 레드 칠리소스, 빵 뚜껑 쪽에는 그린 칠리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 신메뉴 할인 8



그린 & 레드 칠리의 핫한 콜라보~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톡 쏘는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은은하면서도 달콤하게 매운맛이에요. 딱히 맵다는 느낌보다는 다 먹고나서 쌉싸름한 고추맛이 감돌아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더블칠리버거는 매운맛보다 달콤한 맛이 더 느껴질 것 같아요. 매운거 잘 못 먹는 저한테는 깔끔하고 개운한 게 딱 좋네요.


파파이스 통살치킨패티는 역시 나무랄 데 없이 맛있어요. 상당히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게 닭가슴살 패티는 아니고 닭다리살 같은데 표기가 안 돼있어 확인을 못했네요.


더블칠리버거, 신제품이라기에는 뭔가 임팩트가 좀 떨어지는 느낌은 있지만 충분히 맛있긴 해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