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맛집 -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의정부 맛집 -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Miss 420)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 저녁은 쌀국수~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미스사이공에서 베트남쌀국수를 먹고 왔어요. 체인점이라서 지나다니다가 몇 번 보기만 했는데 오늘 한 번 가보고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은 곳이에요~ㅎㅎ 



의정부맛집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제가 간 곳은 의정부 행복로점~!!

의정부역에서도 가까워요.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의정부맛집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2



가게 앞에 세워진 입간판에 '노량진의 전설!'이란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고시생, 공시생이 많은 노량진에서 성공을 거두었나 봅니다. 그래서인지 메뉴 가격도 아주 착해요.



의정부맛집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3



미스사이공 의정부점은 밖에서 봤을 땐 별로 안 커보였는데 매장 안이 상당히 넓어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깔끔합니다. 


신기한 건 홀 종업원 한 분 빼고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다 베트남인이에요.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조리한다고 하니 왠지 더 믿음이 생기는군요!ㅋㅋ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메뉴 가격



얼마 전에 갔던 역전우동처럼 여기도 무인 식권발매기가 있어요. 메뉴 선택하고 현금 or 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메뉴는 딱 있을것만 있어요. 

소고기쌀국수, 닭고기쌀국수, 사이공볶음밥, 사이공볶음면 모두 3,900원입니다. 곱배기는 천원 추가에요.


사이드 메뉴인 모둠 춘권새우볼튀김 역시 3,900원.

매운쌀국수만 특별히 4,500원입니다. 


완전 저렴! 초저렴한 가격이 맘에 듭니다. 저는 소고기쌀국수와 볶음밥 곱배기를 주문해 봤어요.  


푸드코트처럼 셀프 형식이라서 음식나오면 주문번호 보고 받아오면 됩니다. 단무지와 물, 수저, 앞접시 등도 셀프에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주문한 메뉴가 패스트푸드점 못지 않게 빨리 나와서 깜놀했어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음식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빠르네요.


비쥬얼은 일단 Good~!입니다.



의정부맛집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6



소고기 쌀국수 3,900원


평소에 쌀국수 즐겨먹는 편이 아닌데 미스사이공 쌀국수는 입맛에 딱 맞았어요.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여기 쌀국수는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싼게 비지떡? no no no~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볶음밥



사이공 볶음밥 곱배기 4,900원


곱배기라 그런지 푸짐합니다. 맛은 아주 맛있는 볶음밥은 아니지만 먹을만 했어요. 테이블 위에 비치된 칠리소스 곁들이면 매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3



전 볶음밥보다도 쌀국수 강추합니다.

쇠고기도 듬뿍들어 있고 곱배기도 아닌데 양이 상당히 많아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4



처음에 모르고 칠리소스 듬뿍 찍어 먹었는데 저 칠리소스 완전 매워요. 흔히 생각하는 스윗칠리소스가 아니라 매운 소스더라고요. 저처럼 매운 거 못 드시는 분 주의하세요.ㅋㅋ





간만에 맘에 드는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여느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서 먹는 쌀국수보다도 더 맛있답니다. 생각해보면 우리나라에서 잔치국수 먹듯이 베트남에서도 쌀국수는 저렴한 서민음식인데 왜그리 비싼지 모르겠어요.


앞으로 쌀국수 생각날 땐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으로~!!^^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