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KFC 치즈 후렌치후라이 - 시럽 월렛 1+1 쿠폰으로 저렴하게~


KFC 치즈 후렌치후라이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kfc에서 맛있는 간식 치즈 후렌치 후라이를 먹고 왔어요. 저녁까지 다 먹고 커피까지 한 잔 했는데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 들어 집에 가다가 근처 Kfc를 찾았어요. 햄버거를 먹기에는 배가 부르고 이럴땐 후렌치 후라이가 딱이죠! 마침 시럽 월렛 1+1쿠폰도 있어서 친구와 하나씩 나눠먹었어요~ㅎㅎ



KFC 치즈후렌치후라이 1+1 (1)



치즈 후렌치 후라이~



시럽 웰렛 kfc 쿠폰



시럽 월렛 앱에 들어가면 kfc 쿠폰을 받을 수가 있어요. 

1월에는 총 7종의 쿠폰이 있는데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쓰기 좋습니다. 





제가 받은 쿠폰은 치즈후렌치후라이 1+1 쿠폰

50% 할인된 가격인 1,700원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사용 기간은 1월 31일까지입니다.



KFC 치즈후렌치후라이 1+1 (2)



갓 튀긴 따끈한 감자튀김과 고소한 치즈~

치즈를 정말 아낌없이 듬뿍 뿌려줬어요.^^



KFC 치즈후렌치후라이 1+1 (3)



후렌치 후라이는 햄버거에 사이드 메뉴로 주문해도 좋지만 출출할 때 간식으로 이렇게 단품 주문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KFC 후렌치후라이의 크기가 커진 후로 감자 맛도 더 맛있어진 것 같아요.





버거킹 "치즈 프라이"와의 비교


버거킹에서는 감자튀김 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를 뿌린 후 한 번 데워서 나오는데, KFC는 감자튀김 위에 나초 찍어먹는 그 치즈소스를 뿌려서 줍니다. 버거킹이 보다 따끈하고 쭉쭉 늘어나는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은 더 좋은 것 같아요. 


요즘 KFC에서 맥주도 같이 파는데 치즈 후렌치 후라이는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오늘도 맛있는 간식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