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맛집 - 백철판 0410 치즈매운철판닭갈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항상 야무지게 놀고먹는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남자친구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고양 호수 꽃빛축제에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근처 웨스턴돔으로 향했어요. 뭘 먹을까 두리번 거리다가 눈에 들어온 곳은 백철판이라는 닭갈비 전문점이었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백철판 0410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백종원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아저씨가 닭갈비에까지 손을 뻗었는지 미쳐 몰랐네요.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가게 안을 들여다 보니 사람들도 무척 많고 백종원 닭갈비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해서 한 번 먹어 보기로 했어요~ㅎㅎ 



백철판 0410 백종원닭갈비 치즈 매운 철판닭갈비 (1)



닭갈비 전문점 백철판 0410 

일산웨스턴돔 B동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음식점은 일산에서 처음 봤는데 알고보니 서울에도 건대, 노원, 강남, 홍대 등등 여러 지점이 있네요. 

요즘 막 새로 생기기 시작하는 곳인가 봅니다.



일산 웨스턴돔 맛집 백철판



일산 웨스턴돔점은 밖에서 보는 것보다 가게 안쪽이 무척 넓었는데 자리가 거의 다 찰 만큼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은 건지, 저처럼 호기심에 찾은 건지 먹어보면 알겠쥬~?

 


백철판 메뉴 가격



일단 메뉴판부터~


치즈매운 철판 닭갈비 10,000원

매운 철판 닭갈비 7,500원


사리는 1000~2000원 정도

볶음밥 3000원


요즘 닭갈비도 많이 올랐던데 가격은 썩 괜찮습니다. 

그리고 두가지 메뉴를 같이 섞어서 주문할 수 있는게 좋네요. 



백철판 메뉴 가격 1



닭갈비 말고 다른 메뉴도 있어요.


매운 철판 돼지고기 8000원

매운 철판 오징어 8000원

간장 철판 닭갈비 7500원


신메뉴인 토마토 카레 닭갈비 7500원

이건 매운거 못 먹는 아이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백철판 떡볶이 메뉴 가격 2



이게 끝인가 했는데 메뉴판을 한 장 더 넘겨보니 즉석 떡볶이 메뉴도 있어요.

우주 떡볶이 2인 11,0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매운 철판 돼지고기에요.

닭갈비와 돼지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일산 백철판 닭갈비



기본 반찬으로는 양배추 샐러드, 콩나물국, 나물초절임, 단무지가 나옵니다. 

반찬은 샐러드바에서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백철판 치즈매운 철판 닭갈비



백철판은 타이머로 시간을 맞춰놓고 종업원들이 와서 직접 조리해줍니다.

탈까봐 걱정 안해도 돼요~~


그러고보니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했군요! 

라면에 치즈까지 듬뿍~ 군침이 마구 돕니다.



백철판 치즈매운 철판 닭갈비 2



마지막 조리까지 끝낸 철판 닭갈비 with 돼지고기


"이제 드셔도 됩니다." 하는 종업원의 반가운 소리에 얼른 젓가락을 가져가 봅니다. 



백철판 치즈매운 철판 닭갈비 3



닭갈비에 치즈 돌돌 말아 한 입~


처음 먹었을 때는 오~ 맛있다!

두 번 세번 먹으니 우와 엄청 매워요. 


닭갈비에 눈이 멀어 앞에 붙은 "매운"을 간과했나 봅니다. 

매운거 잘 못 먹는 저하고 남자친구한테는 좀 많이 매웠어요.



백철판 웨스턴돔 맛집



매워 죽겠다 싶을 때쯤 눈에 들어온 테이블 문구!

SNS에 올리면 음료가 무료라길래 바로 인스타에 올리고 쿨피스 선택해서 먹었어요.



백철판 웨스턴돔 맛집 1



쿨피스도 큰걸로 주네요. 어찌나 다행이던지~

너무 매워서 쿨피스 필수 입니다. 



백철판 날치알볶음밥



맵다 맵다 하면서도 다 먹었는데 쿨피스와 같이 먹어서 그런가 상당히 배가 부릅니다. 

그렇다고 내사랑 볶음밥을 건너뛸 순 없죠! 날치알볶음밥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날치알이 톡톡 터져 맛있긴 한데 볶음밥 역시 짜고 매워요.





백철판 0410 솔직후기 


제가 먹어본 봐로는 한마디로 "지극히 맵고 자극적인 맛" 이었어요. 약간 중독성이 있어서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할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좀 많이 짜고 매웠습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를 먹으면 모를까 다시 먹기는 겁나네요. 저같은 사람은 간장 닭갈비나 토마토 카레 닭갈비를 먹어야할 것 같아요;;ㅋㅋ


그러고 보니 TV에서 백종원씨 나오는 거 보면 고춧가루, 설탕 팍팍 넣던데 딱 그 맛이에요. 분명 맛은 있긴 합니다. 궁금한 분들은 한 번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신고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N
야무지게 놀자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7/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