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63빌딩 웨딩박람회 12월 일정. 12월 9(토)~10(일) /서울 63스퀘어


애비뉴 웨딩박람회 


12월 결혼박람회 일정을 찾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려요!


2017년 12.9(토)~10(일) 양일간 서울 63빌딩 라벤더홀에서 ☞애비뉴 웨딩박람회가 개최됩니다.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신랑, 예비신부님들을 위해 결혼에 관한 모든것들을 한자리에 모은 실속 박람회죠.


여기저기 발품파느라 힘들고 지치는 결혼준비는 더이상 그만, 

스드메,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신혼여행까지 이제 한 곳에서 편하고 스마트하게 비교해보세요~





위치 : 서울 63스퀘어 라벤더홀

날짜 : 2017년 12월 9(토), 10(일) 

시간 : 오전 11시 부터 오후 8시 까지


☞ 무료참가신청 바로가기






결혼박람회 참가는 이제 똑똑한 신혼부부들의 필수코스가 되었죠.

많고 많은 박람회중 애비뉴 결혼박람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 알고계세요?





웨딩애비뉴는 믿을 수 있는 전문 컨설팅업체로서, 실력있는 100여명의 디렉터들이 1:1 전문상담을 제공합니다. 다수의 박람회 참여로 검증된 우수 업체들을 소개하여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죠.


또한 직영 허니문업체 운영으로 해당 허니문업체로 인한 손해를 100% 책임제를 시행하므로 확실히 믿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불안해 하지 마세요 ^^






행사장엔 헤어 & 메이크업 시연 부스가 설치되어있어 예비 신부님들이 예식 스타일링을 미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 꼭 참여해 보세요.



다양한 선물들도 받아가세요!


행사에 참여하면 선물받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죠?


박람회장에 방문만 하여도 전원에게 증정하는 웨딩다이어리, 선착순 50쌍에게 증정하는 디지털 체중계, 추첨을 통한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등 수많은 사은품 선물들을 놓치지 말고 꼭 받아가세요! 







행사장에서 결혼관련업체들을 둘러보시고 여유롭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다양한 업체들이 상담, 계약시 지급하는 사은품들도 정말 쏠쏠하답니다. ^^






또한 웨딩 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보라카이 커플 패키지권'을 100% 무료로 증정한다고 해요. 

우와~! 정말 대박이죠? 거품없는 알뜰한 결혼준비도 하고, 3박 5일 무료숙박 관광여행권도 받아보세요. ^^


믿고찾는 박람회


요즘 문제가 되고있는 허니문업체의 부도로 인한 피해, 많이 걱정되시죠?

하지만 웨딩애비뉴가 보증하는 직영 허니문 업체를 통하면 고객의 손해를 100% 책임집니다.


더이상 업체가 부도나서 피해 입을까봐 걱정하지마세요. 





전문 웨딩컨설팅업체 웨딩애비뉴는 검증되고 안전한 제휴 파트너사들만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시간적, 경제적, 심리적 만족감을 선사하는 명품 웨딩페어!


아래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보세요.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 바로 무료참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