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치밥 추천! 지코바 양념구이 치밥 맛있어요! (feat.의정부 중앙점)


지코바 치밥


간만에 배달앱으로 치킨을 한마리 시켜먹었습니다.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른 메뉴는 바로 '지코바 숯불양념구이' 입니다.

치밥하기에 가장 최적화된 메뉴중 하나죠.  매콤 짭쪼롬한 치킨양념에 밥을 쓱쓱 비벼 한입 먹어보면 캬~



지코바 치밥




집에 밥이 없어서 치킨을 주문할 때 

햇반도 하나 추가했지요 ㅎㅎ



지코바 메뉴


지코바 양념구이



저는 지코바 양념구이 보통맛도 조금 매운편이라 가장 순한맛을 주문했어요. 

뼈있는 양념구이 가격은 17,000원, 순살치킨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매운거 잘먹는 다른 식구들은 매운맛 시켜서 잘도 먹던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쪼롬한 순한맛이 좋습니다. ㅎㅎ 청양고추만 빼도 매운맛이 확 줄어요. 






지코바 의정부 중앙점 여기 맛이 썩 괜찮네요.

동네에 지코바 매장이 있다는건 참 행운입니다.

ㅎㅎ



지코바 치밥 추천


지코바 양념구이 2



맛있게 구운 치킨들과 말랑말랑 떡들이 맛있는 양념에 서로 몸을 섞고 있네요. 때깔 참 곱죠?

구운닭이라 그런지 양이 살짝 적어보이기도한데 떡도 들어있고 밥과 함께 먹다보면 두명이 먹기에 딱 적당해요. ^^





이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





밥과 함께 먹으면 아주그냥 기가막힙니다.





흥건한 치킨 양념을 숟가락으로 떠서 밥과 함께 쓱쓱 비벼먹으면 밥 한그릇은 순삭이죠.

집에 반찬 없을 때 요 양념만 있어도 걱정없을듯 ㅋㅋ




한입 쓱싹-






간만에 지코바 양념구이로 맛있게 치밥했습니다. ^^

지금 치밥 추천메뉴를 찾으신다면 지코바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