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GS편의점 초콜릿 추천! 티파니 브레이크 & 브레이크 수파


티파니 브레이크 & 브레이크 수파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GS편의점에 못 보던 초콜릿이 있어서 한 번 사먹어봤어요.  기대 안 하고 호기심에 사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아주 맛있네요! 다른 곳에서는 안파는 걸로 보아 GS 편의점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제품인가 봅니다. 출시 된 지도 얼마 안 된 신상 초코바에요.



GS편의점 티파니 브레이크 초코바


Tiffany 브랜드에서 나오는

BREAK

&

BREAK SUPA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해요. 한개에 500원입니다. 

출출할 때 하나씩 까먹기 너무 좋아요^^ 



티파니 브레이크 break


티파니 브레이크~


생긴 게 킷캣이랑 비슷하죠?ㅎㅎ

킷캣 좋아하는데 이거 맛도 정말 비슷합니다. 

가격은 절반 가격인데 말입니다.



티파니 브레이크 break 1


이렇게 네 조각씩 붙어 있어서 하나씩 똑똑 나눠먹기 좋아요. 

총 중량은 31g 칼로리는 160kcal.

 


티파니 브레이크 break 2


속은 크런키 와퍼, 겉은 밀크 초콜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와퍼가 바삭하고 초콜릿도 무척이나 맛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 싸구려 초코맛이 나진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아닙니다! 맛있어요~ㅎㅎ



티파니 브레이크 수파 break supa


다음은 티파티 브레이크 수파~

30g에 칼로리는 총 150kcal



티파니 브레이크 수파 break supa 1


초코바가 이렇게 두 개 들어있어요!



티파니 브레이크 수파 break supa 2


이건 어떤 초코바 같아 보이나요?ㅋㅋ 


브레이크 오리지널이 킷캣과 비슷하다면 브레이크 수파는 킷캣 + 트윅스, 이 두가지 제품을 합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크기는 작지만 맛이 상당히 비슷해요.



티파니 브레이크 수파 break supa 3


와퍼에 카라멜이 듬뿍 들어있고 겉은 밀크 초콜릿이에요. 카라멜이 들어있어서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트윅스에서 안에 과자 대신 바삭한 와퍼가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GS편의점 초콜릿 추천! 티파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수파, 둘 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편의점 갈 때마다 두개씩 사와서 먹는답니다~ㅎㅎ


평소에 킷캣, 트윅스 이런 초코바 즐겨 먹는 분들이라면 브레이크도 한 번 시도해보세요. 저렴이 버전으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제품이에요. GS에서만 사먹을 수 있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