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네슬레 부스트 스트롱. 초콜릿맛 건강기능음료 스트롱해지는 맛!


네슬레 부스트 스트롱


며칠 전에 마트에 갔다가 세일 중인 이 제품을 발견하고 몇 개 사와봤어요. 

음료 코너에 있길래 처음엔 네슬레에서 나온 초코 우유인가 하고 봤더니 그게 아니고 건강기능음료에요. 네슬레에서 이런 건강제품도 다 나오네요!ㅎㅎ  



네슬레 부스트 스트롱 boost


BOOST strong

밀크 초콜릿 맛



부스트는 오리지널, 스트롱, 플러스 이렇게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스트롱은 특히나 단백질 함유량이 많아 근육감소로 고민이거나 평소 운동 많이 하는 사람이 마시기 좋은 제품이에요. 



네슬레 부스트 스트롱 boost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20종 함유

칼슘, 마그네슘 등등


한 병에 영양이 가득 들어있다는군요!



네슬레 부스트 스트롱 건강기능음료


뒷면을 보니 정말 건강기능식품이 맞긴 한가 봅니다. 웬만한 멀티비타민 저리가라 할 정도로 영양소가 이것저것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1일 영양소 기준치에 기능별 정보까지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비타민, 칼슘, 철분, 마그네슘, 아연, 구리, 엽산... 이 정도면 종합 영양제라 해도 손색없네요.



네슬레 부스트 건강기능음료


내용물은 진한 초콜릿 색!

잘 흔들어서 섭취하라는 문구가 있어 쉐키쉐키 몇 번 흔든 후 따라 봤어요.



네슬레 부스트 밀크 초콜릿 맛


굉장히 걸쭉합니다. 

맛과 색은 딱 초콜릿 음료에요. 


첫 맛은 달지 않은 밀크 초콜릿 맛이 나는데 뒷맛이 약간 비타민제 먹었을 때의 그 느낌이 납니다. 특유의 냄새가 있긴 합니다만 초콜릿 향에 묻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네슬레 부스트 스트롱 밀크 초콜릿 맛


1병에 237ml로 양도 꽤 넉넉한 편이에요. 전 작은 커피잔에 두 번 나눠 먹었는데 보통 물컵 한 잔 정도의 분량입니다. 이거 마시고 스트롱~해졌음 좋겠네요^^



네슬레 부스트는 유제품이 아니라서 우유 못마시는 사람들도 마실 수 있다고 해요. 맛도 맛이지만 영양분이 풍부해서 하루 1병씩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걸쭉하고 양이 많아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어도 속이 아주 든든합니다. 종합비타민제나 각종 영양제 사다놓고 안 먹는게 많은데 저같이 알약 싫어하는 사람이 마시기에도 좋은 제품인 듯 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