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테라칩 TERRA. 건강한 프리미엄 베지터블 칩스~웰빙 과자 추천!


테라 칩 TERRA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미국산 웰빙과자를 하나 들고왔어요. 요즘 이런 건강한 과자들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알만한 사람들은 즐겨먹는다는 "테라 칩" 입니다. 



Terra 테라칩 메디테리니안


Terra Mediterranean

테라 메디테리니안


테라칩은 종류가 몇 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메디테리니안이라고 해서 허브와 레몬이 가미된 지중해 스타일 맛이에요.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테라칩 구매 팁!!


저는 명동 부츠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영국 헬스뷰티 스토어 boots에 화장품 구경하러 갔다가 예상치 못한 테라칩을 만나봤네요. 한 봉지에 4000원에 판매하는데 전 세일가로 무려 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정말 한 상자 사오고 싶었는데 들 수 있을 만큼만 몇 봉지 사왔어요.ㅋㅋ 

이거 원래는 가격도 꽤 비싸고 아무데서나 팔지 않아서 사기 힘든 제품인데 완전 횡재했습니다!!  


테라 칩은 보통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켓컬리,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가 있어요. 참고로 부츠 매장에서도 판매한다는거~!! 완전 꿀팁입니다. 



terra 테라칩 베지터블칩 웰빙과자


테라칩은 자연 그대로의 뿌리 채소들로 만든 베지터블 칩입니다. 파스닙, 타로, 고구마, 카사바, 바타타 등등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몸에 좋은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Terra 테라칩 베지터블 칩


한 봉지 141g. 총 열량은 749Kcal.


생각보다 열량은 좀 높은 편입니다. 봉지가 상당히 커서 몇 번에 나눠 먹기 때문에 총 열량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원료 및 함량을 자세히 살펴봐도 이름 모를 안 좋은 첨가물이 전혀 적혀있지 않습니다.


유전자 변형되지 않는 채소에 합성착색료, 보존료 등의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웰빙 과자랍니다.^o^



테라 칩스 terra 뿌리 채소 과자


채소들을 튀겨 만든 칩이라 모양도 그대로 살아있어요

허브향도 솔솔~



terra 테라 칩스 지중해 베지터블 칩


타로칩도 맛있고 저 빨간 채소도 맛있고~ 

채소마다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가 있어요. 



terra 테라 칩 고구마칩


고구마도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죠?

오독오독 씹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식감은 일반 과자들과 달리 상당히 딱딱한 편이에요. 바삭한 칩이라기 보다 좀 더 딱딱한, 가끔 정말 단단한 녀석들도 중간 중간 씹혀요. 맛있지만 이 안 좋은 사람에게는 비추! 하는 과자에요.ㅋㅋ  



terra 테라칩 베지터블 칩


색깔도 알록달록 예쁩니다. 

이거 하나씩 먹다보면 짭쪼름하면서 담백한 맛에 자꾸 먹게 돼요. 



프리미엄 웰빙 과자, 테라칩! 왜 "마성의 베지터블 칩"이라고 불리는지 알 것 같아요. 처음에는 맛있는 지 몰랐는데 먹다보면 자꾸 찾게 됩니다. 완전 중독성 있는 과자에요. 


몸에 좋은 뿌리 채소로 만든 제품이라 많이 먹어도 죄책감이 안 느껴진다는 장점도 있습니다.ㅋㅋ 입이 심심할 때 주전부리로 까먹기에 아주 좋아요. 건강한 맛, 강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