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수입과자] 키블러 칩스 디럭스 그립 초콜릿칩 쿠키 GRIPZ 14pack 리뷰.


Chips Deluxe GRIPZ


홈플러스에 장보러 나갔다가 발견한 과자입니다.


할인코너에서 발견했는데 14개 들이 한상자가 단돈 3,000원 밖에 안하더라구요! 맛있는 초코과자 브랜드 키블러 제품을 이렇게 저렴하게 특별할인 판매하다니 냉큼 집어왔습니다. ^^ 요새 수입과자 사먹기에 홈플러스 아주 좋네요 ㅋㅋ



키블러 칩스 디럭스 그립 초콜릿칩 쿠키


키블러 칩스 디럭스 그립 초콜릿칩 쿠키 2



이 제품은 GRIPZ 그립이라는 이름답게 길쭉한 소포장에든 미니 초코쿠키를 한손에 쥐고 먹나봐요.

이런방식의 초코칩은 처음 봐서 좀 신기했어요. 



키블러 칩스 디럭스 그립 초콜릿칩 쿠키 3



야외활동이나 운동, 나들이시 가볍게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며 먹기 좋을것 같네요.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는 가볍게 패스합니다. ;-)





이 제품은 미국 keebler 키블러에서 만들었습니다. 키블러는 켈로그사의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초코칩 쿠키를 맛잇게 잘 만드는 회사중 하나라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죠 ㅎㅎ





상자 뚜껑을 이렇게 열면 하나씩 소포장을 꺼내먹기 좋습니다.

책상한쪽에 상자를 올려놓았더니 뭔가 마음이 든든하네요. ㅋㅋ





상자밖에 그려진 사진만 봤을땐 이렇게 작을 지 몰랐는데 실물을 만져보니 정말 작네요. 쥐어보면 길쭉한게 한손에 쏙 들어옵니다. 귀여워요. 



키블러 칩스 디럭스 그립 초콜릿칩 쿠키 4



포장지 한쪽을 뜯어보면 한입에 털어넣기 좋게 잘 찢깁니다. 과자가 어떻게 생겼나 한손에 덜어봅니다.



키블러 칩스 디럭스 그립 초콜릿칩 쿠키 5



와! 이렇게 작은 초코칩 쿠키라니!





콩알만한 크기의 초미니 초코칩이 봉지안에 가득들었네요.





먹을땐 하나씩 집어먹으면 감질나가 이렇게 한손에 쥔채 입에다 톡톡 털어넣습니다.

크기는 작아도 맛은 어엿한 초코칩 쿠키맛이에요. 오독오독 바삭바삭 씹히는 맛도 재밌고 좋습니다.

쿠키는 맛있고 좋은데 한가지 단점은 이거 한자리에서 몇봉지씩 계속 까먹게 되는게 문제군요 ㅎㅎㅎ


야외 나들이나 외출시, 아이들 간식용으로도 좋아보이네요.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