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생미쉘 갈라떼 St Michel galettes 맛있는 프랑스 버터쿠키


St Michel galettes


이 제품도 홈플러스 과자코너에서 발견한 과자입니다.

생미쉘 빨레뜨, 갈라떼는 원래 2000원에 판매중이었는데 갈라떼만 1천원에 팔길래 또 냉큼 가져왔죠 ㅋㅋ. 요즘 과자를 너무 사먹어서 뱃살이 두둑해졌네요. 뭐 일단 먹고보죠.



생미쉘 갈라떼 1



St Michel은 맛있는 비스킷, 버터쿠키, 초코과자등을 만드는 프랑스 과자 브랜드입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특히 버터가 듬뿍들어간 쿠키들이 맛있더라구요. 포장지부터 프랑스 감성 느껴지네요. ㅋㅋ



생미쉘 갈라떼 버터쿠키



이제품은 버터가 18% 들어간 쿠키네요. 이정도면 버터쿠키의 풍미를 느끼기에 나쁘지 않죠 ;-)

칼로리는 4개당 120kcal 입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되도않는 말을 뇌까려 봅니다.



생미쉘 갈라떼 버터쿠키 2



겉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충격방지를 위한 골판지 트레이 위에 한줄로 4개씩 쌓인 버터쿠키들이 보입니다. 포장지만 벗겼는데 고소한 버터향이 아주 매혹적이네요. ㅎㅎㅎ



생미쉘 갈라떼 3



쿠키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쿠키 겉면엔 GALETTES 생미수ㅐ믹#%ㅁ굳2ㅜㅎ 라고 적혀있습니다.



생미쉘 갈라떼 4



뒷면은 뭐 별거없구요.



생미쉘 갈라떼 5



두께는 이렇게 얇아요.





중요한 맛은 아주 그냥 다른말 필요없이 맛있습니다. 적당히 단단한 질감으로 씹는맛도 있고, 씹었을때 입안에서 퍼지는 풍부한 버터향이 아주 매력적이네요. 버터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맘에드실거예요. 커피 한잔과 함께하면 행복한 티타임을 만들 수 있을겁니다. ;-)


생미쉘 브랜드의 과자들은 지금까지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마트에서 발견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