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스위트 스페이스] 페퍼리지팜 대박세일~~


코엑스 스위트스페이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래간만에 블로그에 수입과자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


저는 며칠전 코엑스에 놀러갔다가 수입과자점 스위트 스페이스를 들렸습니다.

코엑스점은 정말 오래간만에 들렀는데 역시나 절 실망시키지 않더군요. ㅎㅎ 입구에서부터 대박 아이템들이 왕창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스위트스페이스_수입과자_1



페퍼리지팜 밀라노난투켓 미니 한박스가 단돈 1,800원에 판매중입니다! 대박! 

아무리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이라지만 비싼가격의 고급(?)쿠키인 페퍼리지팜이 이렇게 싸게 파는걸 지금까지 본적이 없는데 말이죠.



스위트스페이스_수입과자_2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낱개로도 팔고있네요. 

밀라노와 난투켓 미니 소포장 1+1이 단돈 500원입니다. 즉 두개에 500원이란 말씀!



스위트스페이스_수입과자_3



그뿐만이 아닙니다. 페퍼리지팜의 다양한 상품들이 1,000원에서 1,500원에 세일중입니다.

체스맨, 보르도, 밀라노등이 단돈 천원! 마우이는 1,500원에 팔고있네요. 보통 하나에 4,000~5,000원 사이에 판매되는 제품들이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스위트스페이스_수입과자_4


스위트스페이스_수입과자_5



신나서 저도 마우이, 캬라멜 애플파이, 밀라노, 난투켓 미니 등등 한꾸러미를 사왔습니다. 

평소에 비싸서 잘 못사먹는 과자들인데 이럴때 먹어줘야죠. ㅎㅎㅎ 두손가득 바리바리 사와서 여기저기 나눠주고 저도 이만큼 챙겼습니다. (요건 먹고남은거예요. ㅋ)





유통기한을 보니 11월 초, 11월 중순까지인 제품들이 많더군요. 

그래도 아직 날짜가 꽤 남았으니 쌀쌀한 날씨에 커피 한 잔과 함께 틈틈이 먹어줘야겠습니다. 


다른 블로그를보니 종로점에서도 페퍼리지팜 세일을 하고있던데, 가까운곳에 스위트 스페이스가 있다면 다 팔리기 전에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