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No brand] 저렴한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맛있다!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집에 들어가는길에 맥주 한 캔 하려고 집근처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들렀습니다.

맥주 몇가지를 고른 후 안주삼아 과자 한 봉지 사려는데 못보던 감자칩이 보이네요.





노란색의원통형 용기가 꼭 프링글스처럼 생겼습니다. 

어디서 만든제품인가 살펴봤더니 NO Brand 라고 적혀있습니다.





"꼭 필요한 성능, 기능, 함량으로 개발하여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들었습니다."

노브랜드라는 이마트의 PB상품인가 보군요!





해외 우수 제조사와의 위탁생산 방식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네요.

총 용량은 110g, 칼로리는 550g 입니다.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제품 정보를 잠깐 살펴봅니다.

원산지는 말레이시아 제품이고 KILANG MAKANAN MAMEE 라는 곳에서 만들었습니다. 주 재료로 건조감자플레이크가 59.8% 들어갔습니다. 프링글스의 경우 감자함량이 제대로 표기가 안되있던데 검색을 좀 해보니 50%가 채 안된다는 글들이 있네요. 






프링글스와 크기 비교입니다. 둘다 용량은 110g으로 동일합니다. 원통형 용기의 크기도 거의 같네요. 하지만 가격은 프링글스가 두배이상 비쌉니다. 노브랜드 감자칩의 가격은 단돈 천원입니다. 정말 싸죠?





뚜껑을 열고 안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이런, 누가 감자칩을 절반정도 먹고나서 질소를 채워놓은것 같네요. 





감자칩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생김새가 프링글스랑 거의 비슷합니다. 맛도 제 입맛엔 프링글스와 별다를게 없더군요. 바삭바삭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건 노브랜드도 마찬가지네요 ㅋ 맥주 안주로도 아주 훌륭합니다.





맥주 한 잔 시원하게 따라 벌컥벌컥 마시며 

오늘 하루 피로도 풀어봅니다.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