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코스트코 롤케익] 부드러운 후레쉬 크림 롤케익


Costco 코스트코 도지마롤?


얼마전 코스트코에 장보러갔다가 베이커리쪽에서 간식을 하나 사왔습니다.

큼지막한 롤케익이 두개들어있는 상자가 12,900원밖에 안하더라구요. 정말 싸죠?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1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2



집에 가져온 후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해서 먹었습니다.

저위에 스티커 보이죠? "구입후 4'C 이하 냉장보관 하십시오"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3



큼지막한 롤케익의 중량은 두개합쳐 966g 입니다. 거의 1kg에 가까운 무게네요 ㅎ

칼로리는 3,332kcal로 큰 크기만큼이나 많이나갑니다. 100% 동물성 생크림만 사용한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오래두면 안좋을테니 빨리 먹어치워야 겠습니다. ㅋㅋ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4



플라스틱 상자의 뚜껑을 열어보니 뽀얀 슈가파우더를 뒤집어쓴 롤케익들이 보이네요.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5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ㅎㅎ

유명한 일본 도지마롤이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6



두가지 맛을 모두 맛보려고 조금씩 잘라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플라스틱 빵칼로 잘라봤는데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예쁘게 잘 잘리네요.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8



초콜릿맛과 보통맛(?) 롤케익 모두 엄청 촉촉하네요.

빵은 달지않고 좀 심심한 맛입니다. 안쪽에 넉넉하게 들어있는 생크림은 100% 동물성 생크림입니다.

크림에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그런지 맛이 고소하고 진하네요. 



코스트코_롤케익_후레쉬_크림_롤케익_10



음~ 정말 부드럽습니다.





우유나 커피 한잔과 함께하면 참 잘 어울려요.

빵은 촉촉, 생크림은 진하고 부드러워서 "뭔가 부드러우면서 폭신한 간식을 먹고싶다" 이럴때 먹으면 딱 좋겠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간식으로 먹어야 겠네요 ㅎ

코스트코에 가시면 한번 장바구니에 넣어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