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갸또 화이트~ 맛있는 고급 디저트 케이크~!!


갸또 화이트~ 넘나 맛있는 고급진 디저트 케이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간식, 제가 너무 애정하는 갸또 화이트를 들고 왔어요.


과자 치고는 가격이 좀 비싸지만 고급진 케이크 느낌이라서 자주 사먹곤 해요. 갸또 화이트, 쇼콜라 두 가지 맛이 있고 요즘 녹차맛도 새로 나왔던데 그건 마트 갈 때마다 없네요. 쇼콜라도 맛있지만 갸또 화이트가 딱 제 취향이에요.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1



Original French Cake

Gateau 갸또 화이트


'갸또'는 프랑스어로 '케이크'라는 뜻이라고 해요.^^ 





원래 집앞 마트에서 2800원에 판매하는데 

웬일로 1450원에 세일 중이길래 무려 세 상자나 사왔어요.ㅋㅋ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3



화이트 크림, 크랜베리가 들어 있는 갸또 화이트!


칼로리는 1개당 95 Kcal로 크기에 비해 꽤 높은 편이에요.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함량도 좀 되지만 케이크 종류가 다 그렇지 않을까요?ㅎㅎ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2



상자를 열면 개별 표장된 갸또 6개가 들어 있어요.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4



그럼 한 번 먹어 볼까요?ㅎㅎ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5



생긴게 포장 상자 이미지랑 완전 똑같아요.

중요한 건 크기도 상자 이미지 크기와 거의 똑같다는 거...!!


암튼 크기는 상당히 작아요.ㅋㅋ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6



꽤 큼지막한 크랜베리가 콕콕 박혀 있는게 보입니다.



갸또 화이트 Gateau 화이트크림 케이크 7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케이크 맛이에요.





고급진 디저트 케이크 갸또~!! 

커피 한 잔과 함께 하면 딱 좋아요.

달콤하고 중간중간 크랜베리가 씹혀 상큼합니다.


세 상자나 샀는데 이것도 금방 먹게 될 것 같네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간식, 잘 먹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