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롯데리아 여름한정메뉴 - 바나나맛 소프트콘 후기


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롯데리아 지나가다가 보니 광고판에 여름 한정 신메뉴바나나맛 소프트콘이 보이길래 한 번 먹어봤어요. 출시된 지는 꽤 된 것 같은데 롯데리아를 자주 안 가서 몰랐네요.



롯데리아 여름한정메뉴 바나나맛 소프트콘



여름한정 메뉴로는 바나나맛 소프트콘과 대용량 옛날커피 두가지 메뉴가 있어요.


바나나맛 소프트콘 가격은 800원,

옛날커피 가격은 1,600원이에요.





때마침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잘 됐네요.



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실물은 사진 이미지와는 조금 다릅니다!


소트프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항상 아쉬운 점이 바로 양이에요. 

사진 이미지처럼 듬뿍 좀 담아주지... 안 그래도 여름이라 빨리 녹는데...ㅠㅠ



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1



바나나맛 소프트콘마블 소프크콘 두 개 사서 남자친구와 나눠먹었어요~ㅎㅎ


바나나맛 소프트콘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바나나맛 시럽이 뿌려져서 나옵니다. 마블 소프트콘은 초코시럽이 뿌려져서 나오고요.


소프트콘 가격이 500원인데 바나나맛 소프트콘과 마블 소프트콘 가격이 800원인 걸 보면 시럽 가격을 300원으로 책정했나 봅니다.


그러고 보니 다른 종류의 시럽만 뿌리면 매년 무한정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겠어요.ㅋㅋㅋ   



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2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3



모양은 안 예쁘지만 시럽은 부족하지 않게 듬뿍 올려줬네요. 


시럽 자체가 걸쭉하고 상당히 달아요!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바나나맛 우유 느낌이 납니다. 

바나나 제품들은 다 비슷한 시럽을 쓰는지 꽤 익숙한 맛이에요.


초코시럽이 뿌려진 마블 소프트콘과 같이 먹으면 초코 바나나맛 소프트콘으로 먹을 수도 있어요 ㅋㅋ


가성비를 생각하면 500원 소프트콘만은 못하지만 바나나 향 좋아하고 달달한 게 정말 땡긴다면 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한 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