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이디야 신메뉴~!! 여름에 어울리는 라임 모히또 한 잔 하고 왔어요.


이디야 신메뉴 : 라임 모히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카페에도 여름 신메뉴들이 많이 나오네요.


이디야에서도 얼마 전 출시된 쉐이크 라인에 이어 모히또가 출시됐더라구요. 새로 나온건 또 한 번 마셔 줘야줘~^^ 오늘은 이디야의 신메뉴 모히또를 마셔 봤어요. 



이디야 모히또 라임모히토 1



Refresh your day!





이번에 출시된 모히또는 라임 모히토, 청포도 모히토 두가지 메뉴에요.

가격은 3,800원

엑스트라 사이즈는 4,800원입니다.



이디야 모히또 라임모히토 3



전 좀 더 상큼할 것 같은 라임 모히토로 주문해 봤어요.



이디야 모히또 라임모히토  4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에이드 음료에요.

라임 과육이 살짝 보이는 라임청에 톡톡 쏘는 스파클링이 느껴집니다.



이디야 모히또 라임모히토  5



모히또답게 민트 잎도 큼지막하게 넣어줬어요.

풀떼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보기에도 상큼해 보입니다.



이디야 모히또 라임모히토  6



민트 향도 은근 강하게 나네요.


음료 다 마시고 민트도 살짝 뜯어먹어봤는데 오~ 향 완전 쎄요!

구취제거에 좋을 것 같은 그런 싸함이 느껴집니다.ㅋㅋㅋ 



이디야 모히또 라임모히토  7



이디야에서 모히또 한 잔~♬

날이 더워서 그런지 한 잔 금방 마셨네요.





모히토는 이디야의 다른 에이드보다 스파클링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시원한 음료였어요.


아쉬운 점은 음료가 제 입맛에는 너무 달달하네요. 청량감이 느껴질만하면 단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모히또 특유의 상쾌한 맛이 좀 떨어진달까... 그런 느낌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더운 날 마시니 잘 어울리긴 합니다. 여름에는 이런 상큼한 음료가 딱이죠!

다음에는 청포도 모히토도 한 번 마셔봐야겠어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