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날 더울 땐 역시 냉면! 육쌈냉면 명동점~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


명동 육쌈냉면~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벌써 냉면의 계절이 찾아왔네요~!! 


올해 들어 첫 냉면을 명동 육쌈냉면에서 먹고 왔어요.

이렇게 날씨가 더울 때 저는 냉면이 생각나더라구요. 


지난 여름에는 입맞이 없어서 점심마다 물냉면만 먹었더니 살이 쫙쫙 빠지기도 했지요

살빼려는 목적은 아니었지만... 냉면 다이어트 이런건 없나요? 실제로 살 많이 빠지던데;;ㅋㅋㅋ


날씨도 더운데 명동거리에 나갔더니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완전 지치더라구요.


뭐 먹을까 하다가 육쌈냉면 간판 보고 얼릉 들어갔네요. 


저는 물냉파이기 때문에 두 말할 필요도 없이 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육쌈냉면 명동 고기 주는 냉면집



육쌈냉면은 냉면시키면 이렇게 숯불고기가 같이 나와요.

냉면과 고기는 세트죠~^ㅡ^



육쌈냉면 메뉴 가격



★ 육쌈냉면 가격 


물냉면 + 숯불고기 6500원 / 비빔냉면 + 숯불고기 6500원 / 비빔밥 + 숯불고기 6000원


냉면곱빼기 1,000원추가


육쌈냉면은 전 메뉴에 다 숯불고기가 함께 나와요. 

가격은 6,500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육쌈냉면 명동 1호점



저녁 9시가 다 된 시간이라서 매장 안은 상당히 한산합니다.

낮에도 회전율이 높아서 그런지 너무 붐비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명동거리 우측에 위치한 육쌈냉면 명동 1호점이에요.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  1



주문하자 마자 나온 무절임과 숯불고기.

무절임 좋아하는데 부족하지 않게 주네요.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 2



고기가 큼지막한 게 먹음직스럽습니다.

바로 구워서 나오는 건 아니라서 따끈하지는 않아요.

그게 좀 아쉽...;;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 3



으아~

드디어 올해 처음 냉면 맛을 보는군요!!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 4



시원한 국물부터 벌컥벌컥 마셔봅니다.

맛은 익히 아는 무난한 물냉면 맛이에요.ㅋㅋ

깔끔합니다~!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 5



겨자 소스 듬뿍 넣고 숯불고기 싸서 한 입 먹어볼까요~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에요.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 6



저는 물냉면을 주로 먹는데 비빔냉면 먹는 방법을 보니 비빔냉면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육수를 부으면 얼큰한 물냉면으로 즐길 수 있다는군요.


비빔냉면이 숯불고기와 잘 어울리긴 하죠~ 

다음엔 비냉으로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더워서 좀 지쳤었는데 냉면 먹고 나오니 확실히 기분이 산뜻하네요.

여름에는 역시 냉면입니다~!!

근데 벌써부터 여름인가요?ㅎㅎ


오늘도 육쌈냉면으로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