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남양주 맛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엠키친&카페 (M키친)


남양주 맛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엠키친 앤 카페' (M키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황금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가 눈 깜짝할 사이에 다 지나가 버렸네요.


저는 모처럼 가족들과 시간도 보내고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면서 즐거운 연휴를 보냈어요~ㅎㅎ


오늘은 친구들과 갔었던 남양주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한강변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경치좋은 곳, 바로 남양주 맛집 엠키친 앤 카페 입니다.


어떤 곳인지 한 번 살펴볼까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1



M Kitchen & Cafe


건물 외관이 상당히 특이해요! 

반대편에는 한강변을 배경으로 유리창이 크게 나 있어서 경치가 좋아요.





엠키친&카페는 양평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워낙 맛집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지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9900



주차장에 들어서니 9,900원의 행복이라는 광고판이 눈에 확 띕니다.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2



영업 시간오전 11시 ~ 오후 11시 입니다.

금,토요일은 오후 12시까지 하네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가격



메뉴판을 한 번 살펴볼까요?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포함된 엠키친 코스 메뉴

가격대는 1인 24,900원 ~ 70,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가격 1



엠키친 퓨전 스페셜 메뉴 


가격이 스페셜하게 저렴합니다.ㅋㅋ 

샐러드파스타, 수제함박스테이크, 수제함박비빔밥 가격이 무려 9,900원이에요.


저희는 여기서 메뉴를 다 골랐어요.ㅎㅎ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가격 3



샐러드 메뉴도 다양하고 옆 테이블들 보니까 피자도 많이 시켜드시더군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가격 4



음료만 주문할 수도 있어요.

레스토랑이라서 그런지 커피 가격은 좀 나갑니다.

아메리카노 7000원, 카페라떼 8000원, 스무디 9000원, 팥빙수 15,000원


식사하면 원두커피는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5



세팅 완료~!!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7



메뉴를 주문하고 나니 미니샐러드바 이용할 수 있게 샐러드바 접시를 준비해 줍니다. 

미니바에는 어떤게 있을지 가볼까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미니바



따끈따끈 바로 튀겨나온 감자튀김고구마채 튀김입니다. 

감자튀김 맛있어서 엄청 가져다 먹었어요.ㅋㅋ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미니바 1



피클과 껍질콩, 열무김치, 람부탄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미니바 3



푸실리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미니바 2



후식으로 먹기 좋은 뻥과자와 누네띠네도 있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미니바 4



올~ 미니바 꽤 괜찮네요! 

작지만 알차게 있어요. 식사 하면서 곁들여 먹기 좋아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샐러드파스타



샐러드 파스타 : 9,900원


드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플레이팅만 보면 평범한 샐러드같아 보이지만 잘 섞으면 아래에 파스타면이 들어 있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샐러드파스타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파스타, 가장 맛있었던 메뉴에요!

소스도 맛있고 야채와 곁들어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목살 스테이크



목심 스테이크 : 11,900원


스프와 같이 나오는 목심스테이크입니다. 

코푸플레이트에서 먹은 목살 스테이크 같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기대보다는 별로였어요.  


고기도 그닥, 소스도 그닥... 

저는 아래에 나오는 함박 스테이크가 더 맛있네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함박스테이크



수제 함박 스테이크 : 9,900원


이건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계란 후라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함박 스테이크



접시에 같이 나오는 숙주나물은 좀 별로였지만 고기는 맛있었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가격 6



미니바가 있어서 그런지 배가 무척 부릅니다. 

저렴하게 잘 먹고 왔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8



식사 다 마치고 그냥 가면 섭하죠.

미니바에 있는 원두커피 한 잔 씩 들고 테라스에 나와서 한창 수다도 떨고~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9



흔들의자에도 앉아보고~ㅎㅎ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남양주 맛집 엠키친앤카페 M키친 레스토랑 10



엠키친&카페는 꼭 식사 안 하더락도 드라이브하면서 잠깐 들러 커피 한 잔 하기 좋을 것 같아요.





남양주 엠키친&카페 
음식이 맛있는 맛집이라기보다는
강변이 한 눈에 보이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미니바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는 짝꿍과 데이트 하러 또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