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BHC 치킨 - 맛초킹 후기. 인생 치킨을 맛보다!!


BHC 치킨 - 맛초킹 후기. 


대학로 가면 생각나는 BHC ~ 

지난 번에 대학로 BHC 본점에서 뿌링클 맛있게 먹고 왔는데 이번에는 맛초킹을 먹어봤어요. 



치킨은 배달로 시켜먹어도 좋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확실히 더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바로 튀겨서 나와서 따끈따끈 더 맛있기도 하고요.


오늘 먹은 맛초킹도 완전 대박! 맛있었어요.ㅎㅎ 



bhc 치킨 맛초킹 대학로 맛집 1



비쥬얼 짱! BHC맛초킹 입니다.



bhc 치킨 맛초킹 대학로 맛집 3



가격 참고 하시라고 메뉴판 찍어왔어요. 

맛초킹 가격19,000원, 메뉴판에는 없지만 새로 나온 맵스터 가격21,000원입니다.





치킨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네요. 한마리에 2만원이 넘다니요!

신제품 나올때마다 천원, 이천원씩 가격이 점점 올라가는 것 같아 아쉽긴 합니다. 



bhc 치킨 맛초킹 대학로 맛집 2



여전히 인기 많은 뿌링클은 19,000원, 후라이드 16,000원, 양념치킨 17,000원입니다.

이외에도 매장 메뉴는 종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bhc 치킨 맛초킹 대학로 맛집 4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생맥주는 500cc 3,500원, 소주 4,000원, 탄산음료는 2,000원 입니다.



bhc 치킨 맛초킹 대학로 맛집 5



주문하면 치킨 짝꿍인 치킨무와 뻥튀기가 준비됩니다.

대학로 BHC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무와 뻥튀기가 부족하면 퍼다 먹으면 돼요.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1



맛초킹과 생맥주~

치맥은 정말 환상궁합이죠! 


먹기 전부터 맛있는 냄새가 군침 돌게 만듭니다.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2



그 맛있다는 맛초킹을 이제서야 먹어봅니다.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3



매장이라 더 잘 나오는 건지 몰라도 소스도 골고루 듬뿍 발라져 있고 그 위에 파와 고추도 팍팍 뿌려져서 나오네요. 검은깨도 솔솔 뿌려져 있고요~!!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4



맛초킹, 완전 강추 치킨입니다.

짭쪼름한 간장 양념이 정말 중독성 있어요. 

청양고추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살짝 매콤한 게 딱 좋아요!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5



닭다리도 실하네요. 

닭 크기도 꽤 커서 둘이서 한 마리 겨우 먹었어요.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6



저는 치킨 본연의 맛을 존중하기 때문에 치밥을 즐기지 않는데 맛초킹은 밥하고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짭쪼름한 간장 양념이라 밥 생각이 나네요.ㅋㅋ


양이 많아서 천천히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습니다.



bhc 맛초킹 치킨 대학로 맛집 7



간만에 맛있는 치킨 배불리 먹고 왔네요.

치맥은 사랑입니다~♥





인생 치킨, 맛초킹! 

왜 이제서야 먹었을까요~ 

앞으로 자주 맛보게 될 것 같아요.ㅎㅎ


맛있는 BHC 맛초킹으로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