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단품 가격이 3900원!! 이번주는 버거킹이닷^^


버거킹 베스트메뉴 콰트로치즈와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버거킹에서 이번 주에 베스트메뉴 콰트로치즈와퍼 할인행사를 한다는군요.


이건 꼭 먹어야돼~!!ㅎㅎ 여러분, 이번 주는 버거킹입니다.^^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3900



이번 행사는 1200만개 판매돌파 이벤트에요.

콰트로 치즈와퍼 단품 6300원을 무려 3900원에 판매합니다.


5월 23일 월요일부터 5월 29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계속됩니다. 





제가 머쉬룸 와퍼 다음으로 좋아하는 콰트로치즈 와퍼, 안 먹을 수가 없죠!

점심시간에 근처 버거킹으로 바로 달려갔어요.



버거킹



사람들이 좀 있어서 오래 걸리면 어떡하나 했는데 바로 바로 나오네요.

행사기간이라고 무지 많이 만들었나 봅니다.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WHOPPER WITH CHEESE


역시 버거킹 와퍼답게 큼지막합니다.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1



아삭아삭 두툼한 양상추에 토마토도 2장이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4가지 치즈와 불맛나는 쇠고기 패티로 이루어진 콰트로 치즈와퍼입니다. 


1200만개 판매될 만 하죠?ㅎㅎ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2



양상추도 많이 들어있고 치즈도 많아서 기분 좋아요.

패티의 숯불 향과 풍부한 치즈의 고소함이 다 느껴집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좀 더 녹았으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은 들었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ㅋㅋ

햄버거 하나만으로도 배가 엄청 부릅니다.



버거킹 젤리봉봉 망고



콜라가 포함되지 않은 단품 행사라서 저는 스낵킹 메뉴인 젤리봉봉 망고 맛과 함께 했어요.

달콤한 젤리가 들어있는 시원한 젤리봉봉은 1000원이에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할인 행사는 이번주 내내 계속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잘 먹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