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오늘 점심은 분식~ 킹콩 떡볶이 상봉점에서 떡튀순 먹고 왔어요.


맛있는 분식집, 킹콩 떡볶이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 점심은 오래간만의 분식~ 바로 떡볶이입니다.^^


집앞에 제 입맛에 딱 맞는 분식집이 있어서 떡볶이 매일 사먹었었는데 얼마 전에 없어지는 바람에 얼마나 안타까운지...ㅠㅠ


가뜩이나 떡볶이 좋아하는데 입맞에 맞는 떡볶이 집 찾기가 너무 힘들어요. 요즘은 다 너무 매워서 매운거 잘 못 먹는 저는 좀 버겁더라구요. 


오늘 상봉 코스트코에 갔다가 맛있는 분식집을 하나 발견했어요.


바로 홈플러스와 엔터식스가 위치한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 건물 1층에 위치한 킹콩 떡볶이 입니다.  



킹콩 떡볶이



킹콩떡볶이 "떡 · 튀 · 순"


떡볶이만 먹기에는 아쉬우니 떡볶이 친구 튀김, 순대와 함께 했어요.



킹콩 떡볶이 메뉴 가격



가격은 킹콩떡볶이 3,000원, 국물떡볶이 3,000원

파닭떡볶이 4,500원, 쿵쿵튀김 5개 2,500원

찰떡순대 3,500원, 정글오뎅 3개 2,000원


분식집답게 저렴한 가격입니다.

좀 특이하게 파닭떡볶이라는 메뉴도 있어요.



킹콩 떡볶이



이 매장의 마스코트로 보이는 킹콩모자를 쓴 고릴라~

뭔가 귀엽네요ㅎㅎ



킹콩 떡볶이 1



떡볶이 양념이 진해보여서 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딱 적당한 매운맛이에요.

떡도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킹콩 떡볶이 순대



쫄깃 쫄깃 순대~

with 간



킹콩 떡볶이 튀김



튀김은 크기가 작아서 좀 빈약해 보이긴 합니다.

고구마, 만두, 오징어, 감자크로켓, 김말이 이렇게 다섯가지가 나오네요.

바삭바삭하고 맛은 좋은데... 그래도 김말이는 너무 얇아요.





모처럼만의 떡볶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저는 참고로 엽떡은 손도 못대고 죠스 떡볶이도 매워서 잘 못 먹는데 킹콩 떡볶이는 입맞에 딱 맞는 매운 맛이었어요.

집앞에 있으면 자주 사먹을 텐데 킹콩떡볶이는 잘 안보여서 상봉 갈 때나 한 번 씩 먹어줘야겠네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