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 건대맛집 ] 락떡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두 가지 떡볶이를 맛보다!


건대맛집 - 락떡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안녕하세요.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벚꽃 구경하러 어린이대공원에 갔다가 맛집들이 많은 건대로 가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건대에는 맛있는 곳이 너무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못보던 떡볶이 가게가 있어 들어가 봤어요.

'락떡' 이라는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인데 떡볶이 좋아하는 저한테는 정말 취향저격 맛집이었어요,  



락떡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어디서도 본적 없는 두 가지 떡볶이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건대 맛집 락떡



위치는 건대 병원 맞은편 원더브라와 쥬씨 건물 2층에 있어요.




락떡 건대점 



건대 맛집 락떡 2



ROCK TTEOK

2층으로 한 번 올라가 볼까요?





저렴한 건대 맛집 락떡 즉석떡볶이 뷔페



매장이 깔끔합니다.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학생들이 많아요.



저렴한 건대 맛집 락떡 떡볶이 뷔페



락떡은 즉석떡볶이를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는 뷔페식으로 가격은 1인 7,900원입니다.

아래 뷔페 종류를 보시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는 걸 알 수 있을 거에요. 

( 초중고 학생은 6900원, 유아는 3900원 )


참고로 식사시간은 90분입니다.



건대 맛집 락떡 1



매장 한 가운데 뷔페 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탄산 음료도 무료로 마실 수 있어 좋네요.



건대 맛집 락떡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1



소스는 4가지가 준비돼 있어요.

앞에 놓여진 소스컵으로 각자 입맛에 맞게 가져 오면 됩니다.



건대 락떡



기본소스인 떡대장, 짜장소스인 까메오, 매운소스인 핫돌이, 크림소스인 까르르

이름도 재미집니다.ㅋㅋㅋ





저는 기본인 떡대장과 크림소스 까르르를 선택해봤어요.



건대 락떡 두가지 떡볶이건대 락떡 까르르



칸막이 냄비에 소스를 부어 줍니다.

1:1 비율이 맛있다고 해서 한 컵씩 부었다가 까르르는 좀 싱거워서 나중에 반컵 더 넣어줬어요.



건대 맛집 락떡 떡볶이 뷔페 1



샐러드바에 종류가 무지 많았어요.

떡 종류만 해도 기본 쌀떡, 밀떡 뿐만 아니라 

구멍떡, 별모양, 하트 모양도 있고 면발처럼 생긴 누들떡도 있어요.


야채종류도 양배추, 양파, 콩나물, 깻잎, 파, 버섯 등이 있고, 

순대, 소세지, 오뎅, 만두, 유부, 삶은달걀, 홍합까지~ 




없는 게 없어요~~!!^^



건대 맛집 락떡 떡볶이 뷔페 2



처음은 가볍게 시작해 볼까요?ㅎㅎ



건대 맛집 락떡 즉석 떡볶이 뷔페 1



소스가 끓기 시작하네요

비쥬얼도 좋고~

완전 기대 만발입니다.



건대 맛집 락떡 즉석떡볶이 뷔페 3



까르르에는 홍합, 푸실리 파스타 면, 버섯을 듬뿍 넣어주고 

떡대장에는 깻잎과 콩나물, 순대까지 넣어줬어요.



건대 락떡 무한리필 떡볶이 3



락떡에는 떡볶이 재료 외에 어묵바도 준비돼 있고~ 



건대 락떡 무한리필 떡볶이 4



튀김도 종류가 다양해요.

면사리도 우동면, 라면, 납작당면, 쫄면, 파스타 면까지 있네요.



건대 락떡 6



오잉? 라면사리가 아니라 라면이 통채로 있어요.

라면 냄비도 따로 있어서 원하는 라면을 맘껏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떡볶이로도 너무 배가 불러서 라면까지는... ㅋㅋㅋ

대식가라면 한 번 도전해 보시길~!!



건대 맛집 락떡 7



여기는 회전률이 좋아서 그런지 튀김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 맛있어요. 

떡볶이 뷔페에서 튀김이 이렇게 만족스럽긴 처음이네요.



건대 맛집 락떡 즉석떡볶이 뷔페 6



떡볶이는 정말 존맛!!ㅋㅋ





맛대장은 기본 소스인데도 저한테는 상당히 매콤했어요.

핫돌이는 엄두도 못내겠네요.


까르르는 졸일수록 고소하고 제 입맞에 딱 맞았어요.

재료가 이것저것 많아서 그런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건대 맛집 락떡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즉석떡볶이에 볶음밥을 빼먹으면 또 섭하죠~

볶음밥도 두 가지 맛으로 볶아봅니다.


까르르에는 크림리조또 느낌으로 버섯과 밥 넣고 끓이고 

떡대장에는 김치, 김가루, 콘옥수수 듬뿍 넣고 참기름으로 마무리!



건대 맛집 락떡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2



볶음밥까지 맛있어요!

특히 크림리조또 느낌나는 까르르가 넘 맛있네요.



락떡 건대점 가격



떡볶이치고는 꽤 호화스럽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먹고 둘이서 15,800원이면 상당히 저렴하군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건대 락떡 꼭 한 번 가보세요.

떡순이인 저는 완전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