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벚꽃 축제] 어린이대공원 봄나들이 다녀왔어요~^^


벚꽃축제 - 어린이대공원 봄나들이


안녕하세요. eatgirl 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벚꽃 계절이 돌아왔어요. 

작년에는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를 보고왔는데 이번에는 가까운 어린이대공원으로 다녀왔어요.


살랑살랑 봄바람을 맞으면 어린이대공원으로 go go~!!



어린이대공원 벚꽃



어린이대공원에도 벚꽃이 한창 많이 폈어요. 

벚꽃 구경하기에는 이번 주말이 딱 피크가 아닐까 싶네요.





비 한 번 오면 꽃잎이 금방 떨어지니 놓치지 말아야겠죠?



어린이대공원 봄나들이



I Seoul U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입구가 바로 나옵니다.



어린이대공원 봄꽃 축제



알록달록 봄꽃들이 반겨주네요. 

어린이대공원은 4.9 ~ 4.24 까지 봄꽃축제 기간이에요.



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 1



벚나무가 참 예쁘죠? 

분수대 화장실 앞 벚나무는 전에도 봤던 기억이 얼핏 나네요. 

꽃잎도 풍성하고 사진 한 컷에 딱 들어오는 앙증맞은 나무에요.



어린이대공원 봄꽃 축제 1



벚꽃 뿐만 아니라 개나리도 활짝 펴 있고 목련도 한창입니다.



어린이대공원 벚꽃 축제 2



만개한 벚나무들



어린이대공원 벚꽃 개화



파란 하늘빛과 벚꽃들이 어우러져 화사하네요.



어린이대공원 벚꽃 축제 3



나무 아래 그늘 자리는 나들이 나온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어린이대공원 벚꽃 2



풀밭에 앉아 여유있게 경치를 즐겨볼까요?


입이 좀 심심한데 이럴 줄 알았으면 먹을 거리를 좀 사올껄 그랬어요.

다음엔 도시락 싸가지고 와야겠어요.ㅎㅎ



벚꽃 명소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인데 어린이보다 어른들이 더 많아요.

데이트 나온 연인들과 가족, 친구들... 꽃이 있는 곳마다 다들 삼삼오오 모여 사진찍기 바쁩니다.



벚꽃 축제 어린이대공원



꽃잎이 흩날리는 벚꽃길도 한 번 걸어 봐야죠~ 



어린이대공원 벚꽃 4



예쁜 봄꽃들도 보이네요. 



어린이대공원 봄꽃 축제 2



이번엔 동물원 쪽도 한 번 가볼까요?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호랑이



맹수 호랑이들은 햇볕에 누워서 쉬고 있어요.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곰



그네타는 반달 가슴곰ㅋㅋ

다른 맹수들은 축 쳐저 있던데 비교적 활발히 움직이던 곰 세마리.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원숭이



항상 사람들의 시선을 뺏는 재롱둥이 원숭이들.

좀 늦게 가서 해양 동물관과 식물원은 못 들렀네요.





벚꽃 구경도 하고 동물 친구들도 만나고 즐거운 봄 나들이었습니다.

여유있게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어린이대공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