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동대문 맛집] 꽁시면관 - 맛있는 소룡포와 마늘갈비 / 꽁시면관 메뉴 및 가격


맛있는 중국 음식점 추천 꽁시~


며칠 전 동묘 구제시장에서 동대문 성곽공원까지 봄나들이를 다녀왔는데, 걷다 걷다가 어느새 동대문 쇼핑몰까지 가게 됐어요. 



동대문 쇼핑몰에 가 생각나는 맛집이 있죠! 바로 꽁시면관 입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중국음식 배불리 먹고 왔어요. ^^ 



동대문 롯데피트인 꽁시면관



저녁 먹으러 동대문 롯데 피트인 8층으로 고고~





롯데 피트인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동대문 맛집 꽁시면관 롯데피트인



저녁먹긴 조금 이른시간이라 다른 음식점들은 한가한 편인데 여긴 사람들이 좀 있네요.

마침 창가쪽 자리가 있길래 얼른 앉았어요.



동대문 맛집 롯데 피트인 꽁시면관



창문 너머로 보이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창가쪽에 앉으니 동대문 DDP가 한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전망 진짜 좋죠?ㅎㅎ

해가 지면 야경도 멋있어요!

동대문 꽁시에 오면 꼭 창가자리 추천합니다.





< 꽁시면관 메뉴 및 가격 정보 >



꽁시면관 메뉴 런치세트꽁시면관 소룡포 메뉴 가격



메뉴판을 한 번 살펴볼까요?


직장인을 위한 점심 특선 메뉴로 요일별 덮밥이 8500원입니다. 

11시~3시까지 주문할 수 있는 런치세트도 다양하고 저렴하네요. 점심에 시간되면 한 번 와봐야겠어요. 


꽁시면관에 오면 꼭 맛봐야할 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소룡포가 아닐까 해요.

소룡포 가격은 5,500원, 새우·게살·해물 소룡포는 6,800원 입니다.



꽁시면관 메뉴 가격 1꽁시면관 메뉴 가격 2



밥과 면 종류는 가격이 7000~9000원 정도에요.


소고기 짜장면 6500원, 해물짬뽕 8000원

볶음밥 7000원, 새우볶음밥 8000원


전에 맛있게 먹었던 해선탕면은 8000원 입니다.




꽁시면관 메뉴 가격 3꽁시면관 메뉴 가격 4



다음은 요리 메뉴 입니다.

요리 재료에 따라 분류되어 있어 메뉴판 보기가 편하네요.


탕수육 16,000원, 꿔바로우 16,000원

깐풍기 17,000원, 유림기 18,000원

라조기 23,000원, 마늘갈비 19,000원



꽁시면관 메뉴 가격 5꽁시면관 메뉴 가격 6



해물요리와 야채 요리에요.


마요네즈 새우 17,000원, 깐쇼새우 18,000원

유산슬 21,000원, 해물누룽지탕 23,000원

고추잡채 17,000원, 마파두부 17,000원



동대문 꽁시면관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짜사이, 피클, 단무지, 간장 입니다.


저는 소룡포마늘갈비, 통오징어 짬뽕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주문해봤어요.



꽁시면관 소룡포 마늘갈비



가장 먼저 나온 소롱포, 연이어서 마늘갈비가 나왔어요.

아~ 맛있겠다!! 



꽁시면관 소룡포 맛집



꽁시면관 소룡포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한판에 8개가 나와서 아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꽁시면관 소롱포



한 입에 쏙 넣어 먹으면 입안에서 육즙이 쫙~ 퍼져요.ㅎㅎ

간간해서 굳이 간장 찍어먹을 필요도 없네요.



꽁시면관 마늘갈비



꽁시면관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마늘갈비 입니다.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에요.


튀긴갈비에 양념은 짭쪼름하고 위에 바삭한 마늘 튀김이 올려져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갈비 아래에 있는 파채랑 같이 먹으면 맛이 더욱 좋습니다.



꽁시면관 마늘갈비 2



맛있지만 갈비뼈가 반이고 살이 별로 없는 건 함정ㅋㅋㅋ

술안주로는 정말 최고에요!



동대문 맛집 꽁시면관 2



마지막 메뉴인 통오징어 짬뽕 등장~!!



꽁시면관 통오징어 짬뽕



이름답게 통오징어 한마리가 통채로 들어 있어요.

몸통 아래에 다리까지 통으로 있어서 가위로 잘라 먹어야 해요.



꽁시면관 통오징어 짬뽕 2



야들야들 오징어도 맛있고 짬뽕은 매콤 시원합니다.



꽁시면관 칭따오 맥주



짬뽕과 마늘갈비가 있으니 술이 저절로 들어가네요. 

가볍게 칭따오 맥주 한 병을 주문해 봅니다.  



꽁시면관 짬뽕 마늘갈비 칭타오맥주



먹을 거리가 많아서 행복합니다~



동대문 꽁시면관 가격



꽁시면관은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메뉴 세 개 시켜서 둘이 먹었더니 배가 많이 부르네요.

소룡포, 마늘갈비, 통오징어 짬뽕, 칭타오 맥주까지 거하게 먹고, 가격은 총 41,000원이 나왔어요.





근데 메뉴를 좀 천천히 주문할 껄 그랬나 봐요.

배고파서 한번에 주문했더니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나중에 식은 소룡포 먹을 땐 좀 안타까웠어요.

뜨끈할 때 먹어야 맛있는데 말이죠~ㅎㅎ


동대문 꽁시에서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