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구리 돌다리 맛집] 참숯 초벌 구이파티~ 고기 무한리필!!


구리 맛집 - 참숯 초벌 구이파티


안녕하세요. 항상 야무지게 먹는 eatgirl 입니다! 

오늘은 구리 돌다리에 새로 생긴 무한리필 고기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리에 약속이 있어 오랜만에 갔는데 돌다리에 무한리필 고기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요즘 무한리필이 대세인가 보죠?ㅎㅎ 



참숯 구이파티 구리돌다리 맛집



제가 간 곳은 '참숯 구이파티'에요.


10,000원 무한리필이라~~ 참 저렴합니다.

게다가 김치찌개, 공기밥이 공짜!!





구이파티는 돌다리 곱창골목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에 못보던 곳이라 사장님께 여쭤보니 개업한 지 며칠 안 됐다고 하더라구요.



참숯 구이파티 구리돌다리 맛집 1



저렴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빈자리가 나기 무섭게 채워지더라구요.





메뉴판도 간단합니다. 

고기 무한리필에 김치찌개, 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니 술만 추가로 주문하면 됩니다.



참숯 구이파티 구리돌다리 맛집 2



자리에 앉으니 김치찌개를 바로 준비해 주십니다.

밥은 밥통에서 각자 알아서 퍼다 먹으면 돼요.ㅎㅎ



참숯 구이파티 구리돌다리 맛집 3



별 거 없어 보이는 김치찌개였는데 저는 참 맛있더라구요.

고기 나오기 전에 반은 먹은 것 같아요.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구이파티의 좋은 점 또 한가지!

샐러드바가 마련돼 있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1



샐러드바에는 상추, 깻잎, 김치, 파채, 마늘, 콘옥수수샐러드, 쌈장 등이 있어요.

파절이 소스가 매콤 달콤하니 고기랑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


한 옆에는 양념 닭갈비와 양념 목등심도 재워져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3



드디어 초벌 구이 한 접시가 나왔어요.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4



목등심, 통삼겹살이 인원수에 맞게 숯불에 초벌로 구워져서 나옵니다.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5



두툼한 고기가 초벌로 반정도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불판에서 허겁지겁 구울 필요없이 여유있게 구워먹으면 됩니다. 고기 질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6



초벌구이 먹고 이번엔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양념 고기입니다.

양념 닭갈비양념 목등심.


양념 닭갈비가 특히 맛있었어요!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7



리필한 초벌구이.

처음 나온 고기와 리필고기가 별 차이가 없어요.

양도 똑같이 나오네요.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8



무한리필 고기집이라 하면 아무래도 고기 질이 좀 떨어질 것 같아 안 가게 되는데 여기는 고기가 참 괜찮았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더라구요ㅋㅋ



구리 맛집 참숯 구이파티 무한리필 9



지글지글~♪♬ 


고기파티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고기와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ㅎㅎ





요즘은 생겼다가 금방 없어지는 식당들이 많던데, 

구이파티는 다음에 구리 놀러갈 때까지 건재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