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동대문 맛집] 꽁시면관~ 소룡포(샤오롱바오)가 맛있는 중국음식점 / 꽁시면관 메뉴 및 가격


동대문 맛집 - 꽁시면관


동대문에 놀러갔다가 동대문 DDP에서 LED장미도 보고 오랜만에 쇼핑몰도 구경하고 왔어요.

날도 추운데 동대문은 쇼핑하는 외국인들로 엄청 붐비더군요.


구경하다보니 배도 고프고 이 동네는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일단 롯데피트인 식당가로 올라가봤는데 꽁시면관이 딱 보이더라구요~ㅎㅎ

오늘 저녁은 꽁시면관에서 맛있는 중국음식을 먹기로 했어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샤오롱바오



중국음식점 느낌이 확 나는 꽁시면관 입구입니다..





꽁시면관 동대문점롯데피트인 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동대문중국음식



매장 한 쪽 편에서는 투명한 유리 너머로 조리사분들이 만두를 빚고 계시는게 보이네요.

손놀림이 정말 빠르더라구요. '만두는 꼭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들어갔어요.ㅎㅎ



꽁시면관_메뉴_가격_동대문맛집



* 꽁시면관 메뉴 가격 *


꽁시면관 메뉴판을 한 번 살펴볼까요~

가격은 동네 중국집보다야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겠죠?;D


소고기짜장면 6500원, 해물짬뽕 8000원, 굴짬뽕 8500원, 왕새우짬뽕 9000원, 해선탕면 8000원, 짜장밥 8000원, 짬뽕밥 9000원, 볶음밥 7000원 


소룡포 5500원, 새우소롱포 6800원, 지짐만두 6800원, 탕수육 16000원, 꿔바로우 16000원, 깐풍기 17000원, 유림기 18000원 


마요네즈새우 17000원, 깐쇼새우 18000원, 유산슬 21000원, 매생이 누룽지탕 21000원



꽁시면관_메뉴_가격_동대문맛집_1



저는 새우소룡포해선탕면을 주문해 봤어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새우소롱포_샤오롱바오



주문한 새우소롱포가 먼저 모습을 드러냅니다.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새우소롱포_소룡포_샤오롱바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진짜 맛있게 생겼어요!

소룡포(샤오롱바오)는 한 판에 딱 8개가 나옵니다.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짜사이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간장, 단무지, 짜사이, 양배추 절임이에요.

짜사이와 양배추가 아삭하니 맛있네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샤오롱바오_1



가운데 소롱포 위에 새우 보이시죠? 

다른 소룡포에도 안에 새우가 들어있어요.

그럼 따끈할 때 한 번 먹어볼까요?ㅎㅎ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샤오롱바오_2



아~ 안에 육즙이 정말 가득합니다.

그냥 한 입에 먹었다가는 입천장이 데일 듯;;ㅋㅋ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샤오롱바오_3



만두피도 쫄깃하고 육즙도 한 가득~ 정말 맛있었어요.

소룡포는 진짜 만두의 끝판왕인 거 같아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해선탕면



다음으로 나온 해선탕면입니다.

해선탕면은 신선한 해물로 맛을 낸 깔끔한 탕면이라고 해요.

보기에 해물들이 다 신선해 보이긴 하네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해선탕면_소룡포



야채들도 많이 들어 있고 안에 뒤적거려 보니 왕새우도 들어있어요.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해선탕면_1



해선탕면은 진짜 국물이 시원하네요.

따끈한 국물 먹으니 속이 아주 그냥 시원뜨뜻해집니다.ㅎㅎ



꽁시면관_메뉴_동대문맛집_소룡포_해선탕면_2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 


나가사끼 짬뽕하고도 비슷한데 그보다 국물이 더 깔끔하네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꽁시면관 동대문점에서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