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이연복 탕수육] 홈쇼핑에서 구매한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후기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이연복 탕수육이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저도 한 번 구매해 봤어요.


이 제품은 홈쇼핑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는데 워낙 인기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홈쇼핑을 잘 안 보는지라 친구가 대신 구매해줘서 반씩 나눴어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연복 쉐프님이 요리하시는 거 보면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죠~

TV 나오는 거 보고 이연복 쉐프님이 하시는 중식당을 한 번 가보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예약하는게 무지무지 힘들더라구요. 

직접 가서 먹는 탕수육하고 비교는 안되겠지만 이렇게 홈쇼핑 상품으로 맛보게 됐네요.ㅎㅎ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탕수육과 탕수육소스가 한 번 먹을 분량씩 각각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1



대가의 노하우로 바삭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이연복 쉐프님의 노하우가 들어 있는 탕수육이에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2



내용량은 한 팩에 300g 입니다. 냉동 제품이라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조리 방법은 다른 냉동 탕수육과 마찬가지로 냉동상태 그대로 골고루 튀겨 내기만 하면 됩니다.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3



탕수육 소스도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탕수육에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소스입니다.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4



탕수육 소스는 정말 소스만 있네요. 

건더기가 없어서 야채는 집에 있는 재료들 첨가해서 먹어야 해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5



상자를 뜯어 보니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탕수육들이 들어있어요.

이제 튀겨 볼까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6



튀김옷에 찹쌀가루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튀길 때 서로 달라붙으려고 해서 첨엔 조마조마 했는데 바삭하게 튀겨질수록 알아서 분리 되더라구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7



릇노릇 잘 튀겨졌네요~♬

한 봉지 튀기면 딱 한 접시 분량이 나옵니다.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8



탕수육 소스는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데워서 찍어 먹었어요.

분쇄육인 줄 알았는데 탕수육 고기가 결이 살아있네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9



소스 없이 그냥 튀긴 탕수육만 먹어도 간간하니 맛있어요.

튀김옷이 겉에는 바삭한테 찹쌀이 들어있어서 쫄깃하기도 하고 냉동치고는 고기도 적당히 큼직하게 들어 있어요.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10



이번에는 부먹으로 한 번 먹어볼까요~

역시 소스에 야채들을 좀 첨가하니 그냥 소스만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이연복탕수육_이연복홈쇼핑_대가탕수육_찹쌀탕수육_탕수육소스_11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냉동 탕수육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아요!!

냉동인데도 바삭함이 다르더라구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혼자 한 봉지 다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집에 갑자기 손님 왔을 때 간단히 내놓기도 좋고, 짜장라면이랑 짬뽕라면이랑 같이 먹으면 중국집 기분도 납니다.ㅎㅎ